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비-크리스탈의 클렌징 노하우!
[뷰티팀] 중국 내에서의 거센 한류 열풍은 여전하다. 특히 여러 드라마의 홍수 속에서도 비와 크리스탈 주연의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가요계를 무대로 상처투성이 청춘 남녀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진실한 사랑을 키워가는 코믹 감성의 로맨틱 러브 판타지 드라마로 실제 가수가 직업인 두 사람이 출연해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또 두 사람은 완벽한 외모와 피부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추운 겨울 그들처럼 사랑스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비-크리스탈의 클렌징 노하우!
건강한 피부를 위해 피부의 자극을 최소한으로 해주자. 겨울철 낮은 온도는 실내와 외부의 온도차가 높은 것이 특징. 이는 피부의 강한 자극으로 다가온다.

뿐만 아니라 적정온도를 맞추기 위해 실내에서 사용하는 난방기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이에 각질제거를 할 때 알갱이가 있는 스크럽 제품보다는 부드러운 로션타입이나 저자극 제품을 사용해줄 것을 권한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비-크리스탈의 클렌징 노하우!
01 랑콤 엑스폴리앙스 끌라르떼는 젤 타입 각질제거제로 젤에 함유된 화이트왁스 마이크로 비즈와 섬세한 각질 제거 알갱이들이 피부에 녹으면서 모공 속을 말끔하게 비워준다. 파인애플과 파파야 추출물을 함유한 산뜻한 젤 포뮬러가 칙칙하고 윤기 없는 피부에 빛을 더한다.

02 각질제거와 보습을 한번에 만나보고 싶다면 이 제품을 선택해볼 것. 로얄골드 EX 크림은 스킨, 로션, 아이크림 등 기초 제품은 물론 각질제거까지 가능해 간편하게 겨울철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젤 타입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보석 효모 발효 추출물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나볼 수 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비-크리스탈의 클렌징 노하우!
다음으로 신경 쓸 것은 보습이다. 겨울철 사용하는 난방기는 피부에 자극을 줄 뿐만 아니라 습도 조절기능이 있어 피부를 건조하게 하기 때문. 다수의 스타들도 겨울철 주 이동수단인 차 안에서 히터를 틀지 않거나 난방기에 가까이 가지 않는 등 피부의 보습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물을 더 자주 마시고 수분 크림을 챙겨 바르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이다. 그래도 수분이 부족한 것 같다면 간단하게 직접 섭취하는 히알루론산이나 콜라겐 제품을 시도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수분 마스크팩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어 필수 아이템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비-크리스탈의 클렌징 노하우!
01 에스티로더 하이드레셔니스트 맥시멈 모이스춰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바르는 순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하루 종일 촉촉하고 완벽한 보습을 지속시켜 준다.

02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알파인 스트로베리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파파야 열매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수분 마스크. 겔 타입의 마스크가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제품에 함유된 에센스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매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로얄그리인코리아, 랑콤, 에스티로더, 프리메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스타일난다가 제안하는 걸그룹 도자기 피부 표현 따라잡기
▶ 겨울철 튼 피부, 한방화장품으로 해결
▶ 과음에도 끄덕 없다! 연말연시 술자리에도 완벽피부 뽐내기
▶ 이영돈의 연인, 황정음 따라잡기 #1 ‘화이트닝에 집중하자’
▶ 가늘어지는 머리카락? ‘어성초-자소엽-녹차로 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