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체계적인 두피관리’ 모가득 어성초, 1월5일 NS홈쇼핑 기간특집방송 주목
[뷰티팀] 모가득 어성초는 2016년 새해를 맞아 본격적인 모발 관리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해 알찬 구성과 풍성한 혜택으로 기간특집방송을 진행한다.

2015년 12월 중순부터 진행해온 기간 특집방송의 마지막 날인 1월5일 방송에서는 모가득 어성초 환 3개월분(90포)과 샴푸3개, 미스트3개, 브러시1개 기본구성에 샴푸2개와 어성초 비누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방송인 조영구가 출연해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전통의학연구소의 모가득 어성초는 간편하게 매일 한 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는 환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개운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샴푸와 미스트, 두피 혈액순환을 돕는 브러시로 구성되어 있다.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를 주원료로, 자소엽과 녹차잎을 2:1:1 황금비율로 배합한 것이 특징.

젊음과 아름다움의 요건으로 꼽히는 풍성하고 윤기나는 모발 관리는 20~30대는 물론이고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두의 관심사다. 한국전통의학연구소는 두피 건강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어성초를 주원료로 먹고, 샴푸하고, 뿌리는 종합 두피 관리비법을 제안한다.

모가득 어성초는 2015년 3월 론칭 후 7개월만에 6만 세트 판매 돌파와 함께 누적매출액 약 85억원을 달성하며 NS홈쇼핑의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제공: 한국전통의학연구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건조한 겨울 뜨지 않는 메이크업 방법은?
▶ 신민아-김태희-황정음 20대 같은 30대 여배우, 그 비결은?
▶ 촉촉한 하루를 위한 데일리 보습 스케줄
▶ 칙칙함은 그만, 겨울에도 화사한 메이크업 팁 제안
▶ 스킨케어의 기본은 세안! 여배우가 밝힌 세안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