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중국 로제화장품유한공사, 제주에서 웨이샹 우수 대리상들을 위한 환영 행사 개최
[뷰티팀] 중국 유통의 신조류 채널 웨이샹의 우수 대리상 30여명이 ㈜온플랜(대표 강명훈) 산하의 중국 로제화장품유한공사(대표 신승하)의 초대로 대한민국 제일의 관광명소 제주를 11월15일부터 18일까지 방문해 화제다.

제주 시청에서 제주홍보문화국 국장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제주시장을 비롯 국내 외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우수 대리상에 대한 상패 수여식, 제주시청 방문, 제주 상품시장 견학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 초대된 웨이샹 우수 대리상 30여명은 중국인 6억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SNS 어플리케이션 위챗(微信)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로제화장품유한공사의 자체 브랜드 ‘BYPINK’의 웨이샹 전용 단품 ‘산양유크림’과 ‘달팽이크림’을 출시 2개월만에 누적 판매 80만개라는 기적적인 성과를 이뤄낸 주역들이기도 하다.

BYPINK는 중국의 K-BEAUTY 바람을 타고 ‘한국 품질’ 및 ‘중국 가격’으로 중국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 중국시장의 티몰을 위시한 인터넷 유통, 전통 오프라인 유통 시장 등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중국 로제화장품유한공사는 1995년 중국에 진출한 화장품 전문 회사로 연구개발, 생산, 판매를 총괄한다. ㈜온플랜은 이의 인수를 통해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머리부터 발끝까지 메이크 오버 도전 가이드 공개!
▶ 매끈한 얼굴 라인, ‘이것’을 다스려야 진짜 피부 미인
▶ 풋풋한 10대 소녀들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 멀리서도 보이는 모공이 고민이라면? 한방으로 모공 리셋
▶ 자연스러움이 대세! 내추럴 메이크업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