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프로듀사 제작지원으로 인기 급상승!
[뷰티팀]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화제의 드라마 KBS ‘프로듀사’ 제작지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수현, 아이유, 공효진, 차태현 등 톱스타 군단이 총출동한 ‘프로듀사’는 ‘별에서 온 그대’의 박지은 작가가 극본을 맡아 방영 전부터 기대를 받아온 리얼 예능 드라마다. 기대에 걸맞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김수현, 공효진, 차태현, 아이유의 4각 러브스토리가 부각되기 시작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소이의 ‘프로듀사’ 제작지원은 자사 모델이자 극중 10년차 도도한 톱가수로 출연중인 아이유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극중 도도한 톱가수로 나오는 아이유의 미지가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는 평이다.

이미 프로듀사 속 신디의 화장대 위에서 아이소이 제품이 노출되거나 평소 아이소이 제품 애호가로 잘 알려진 아이유가 드라마 프로듀사 속에서도 직접 아이소이 미스트를 사용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프로듀사 제작지원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아이소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연기자로 새로운 변신에 나선 아이유를 계속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듀사 속에서 신디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이번 프로듀사 제작지원을 통해 아이소이는 아이유의 모델 효과를 증대시킴은 물론 향후 드라마판권 수출에 힘입어 중국과 동남아 시장까지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이소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지친 피부, 수면 중에 되살아난다!
▶ 중요한 날 앞두고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
▶ 주말연속극의 여주인공의 피부는 왜이리 빛날까?
▶ 거뭇거뭇한 겨드랑이, 해결책은?
▶ ‘여름’을 위한 피부 고민별 팩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