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주는 2014년 화려한 해를 보냈다. 지난 12월 상장한 분자진단 제품업체 녹십자엠에스는 상장 이후 5일 연속 상한가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고,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둥지를 옮긴 피부미용 의료기기업체 하이로닉도 상장 3일 만에 60%가 뛰는 기염을 토했다.
바이오주 2015년에도 강풍예고…매입자금투자전략?
2015년에도 바이오 강풍이 예고된다. 상장을 준비 중인 바이오기업은 22개사 정도다. 보톡스 원료 생산업체 휴젤, 암진단키트 제조업체 에이티젠, 전립선 치료제기업 동구바이오제약, 루게릭병 치료제를 만드는 코아시스템 등이 눈에 띈다. 휴젤은 이마 주름과 팔자 주름 등을 없애는 미용성형제품으로 잘 알려진 일명 ‘보톡스’와 필러를 전문적으로 생산한다. 2001년 성형외과 의사가 만든 회사로 내년 상장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에이티젠은 2015년 기술성 평가 신청을 내 기술력으로 상장에 나선다. 배기달 신한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국내 업체들의 신약 개발이 이어지고 임상에서 진전이 있어 바이오주에 대한 기대감이 여전히 크다”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넥솔론, 신우, 이필름, 진흥기업, 한국전자홀딩스, KEC, 동부CNI, 아세아제지, 삼환기업, 이건산업, 유엔젤, 아비스타, 환인제약, 가온전선, 덕양산업, 엠케이트렌드, 동부제철, 아티스, NPC, 인디에프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