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미시 여배우’들의 몸매관리법
[뷰티팀] 20대 같은 미시 여배우들의 피부관리, 몸매 관리 비결은 항상 이슈다. 나이를 잊을 만큼의 외모와 몸매를 뽐내기 때문 아닐까.

여배우들은 항상 모든 여자들의 관심이자 동경의 대상이 된다. 때문에 브라운관을 통해 옷,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여배우들이 하고 나오는 모든 아이템들에 시선이 집중된다. 각기 아이템을 소화하는 몸매 또한 주목받기 마련. 요즘 많은 여성들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미시 여배우들이 있다.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는 말은 이들에게 존재하는 듯 하다. 날이 갈수록 젊음을 유지하는 대표적인 미시 여배우 김희애, 김성령. 요즘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주인공들이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살이 쳐지기 마련이지만, 이들에게는 그 공식이 적용되지 않는듯하다.

20대 여성들도 소화하기 어려운 패션 아이템을 거뜬히 소화하며 미시라 믿기 어려울 몸매를 뽐낸다. 그들은 어떻게 20대 같은 몸매를 유지 할까. 나이를 잊은 듯한 그들의 몸매 비결에 대해 들어보자.

왜 나이가 들면 살이 찔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미시 여배우’들의 몸매관리법
나이를 먹을수록 늘어나는 뱃살, 팔뚝살로 고민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특히 여성은 20대 후반이 되면 체중이 불어나 아줌마 몸매로 쉽게 변하기 마련.

이에 전문가들은 먹은 음식을 분해시키는 능력의 감퇴가 주원인이라 진단한다. 탄수화물과 지방을 분해시키는 능력의 결정적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프티알린 효소 성분. 다시 말해 나이가 들면서 효소량이 감소하면서 살이 쉽게 찌는 것이다.

또한 최소한의 몸을 움직이는 기초대사량의 수치가 낮아져 살이 쉽게 찌게 된다. 이 수치는 나이와 반비례해 나이가 어릴수록 높고 나이가 들어 갈수록 그 수치가 낮아진다. 우리 몸의 근육량이 현저하게 감소해 살을 더욱 빼기 어려운 것.

김희애-김성령, 그들의 몸매관리법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미시 여배우’들의 몸매관리법
이들에게 나이는 숫자에 불과 할 뿐. 그들의 몸매 관리 비법에는 공통점이 있었다. 바로 ‘꾸준한 관리’를 했다는 것. 눈이 오나 비가 오나 하루도 빠지지 않고 몸매관리에 열중했다. 이들의 꾸준한 노력이 있었기에 20대 같은 몸매를 유지하는 것 아닐까.

요즘 JTBC 드라마 ‘밀회’에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과 미시라 믿기 어려운 몸매를 뽐내고 있는 배우 김희애. 그는 가녀린 팔을 만들기 위해 물병 같은 가벼운 아령을 들고 팔을 굽혔다 하는 팔 운동을 실시한다는 후문이다.

또한 스쿼트 자세, 런지 운동을 각각 15회씩 순서대로 하루 3번씩 반복한다고 전했다. 이외에 사이클을 타는 등 화려한 그의 외모에 비해 군살 없는 몸매의 비결은 의외로 단순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미시 여배우’들의 몸매관리법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배우 김성령. 그는 ‘김성령 다이어트’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평소 몸매관리에 열중하는 여배우다. 김성령은 세끼를 제때 챙겨 먹는 습관을 가져 규칙적인 생활을 하려 노력한다고 전했다.

또한 밀가루 음식 줄이고 찬 음식이나 음료를 되도록 섭취 하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한 인터뷰에서 “매일 아침 눈을 뜨면 반드시 먼저 체중을 잰다”며 “기준점에서 벗어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몸매 유지 비결을 전했다.

여배우 부럽지 않은 몸매를 만들어줄 아이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미시 여배우’들의 몸매관리법
01. 허벌라이프 뉴트리셔날 쉐이크 믹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신체의 주요 구성 성분이자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한 16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공급한다. 1회 제공량 당 10 g 단백질, 90 Kcal 칼로리를 함유하여 건강하게 체중조절을 할 수 있다.

02. 23years old CXDX바디쉐이퍼 Pro
CXDX바디쉐이퍼 Pro는 단순히 바르기만 하는 일반 크림 제형과 달리 co2메커니즘에 의한 홈케어 바디 제품이다. 허벅지 주사를 맞는 것보다 집에서 전문적인 라인관리와 함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관리 카복시크림이다. 셀룰라이트를 분해시켜 단기간에도 놀라운 변화를 경험 할 수 있다. 바디쉐이퍼 카복시 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느낄 수 있다.

03. 갈바닉 스파 시스템 II 에이지락 에디션
손에 살짝 물을 묻혀 기기에 있는 전류판을 잡은채 사용하면 자가 전류가 화장품의 침투를 돕는원리의 제품이다. 얼굴 전체는 물론 스폿, 헤어, 바디&데콜테로 세분화된 4가지 컨덕터를 갈아 끼워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 제품으로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04. VB프로그램 메타그린
녹차추출물과 함께 부원료인 구아바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육류, 빵 등 고열량 식이섭취로 부터 체지방 관리를 도와준다. 하루 한번 간편하게 섭취하면 가벼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05. 케이프 워터믹스
디톡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며, 비타민 C함량이 많아 미백과 피로에 도움을 주는 레몬이 함유된 제품. 또한 식이섬유가 90%이상 함유되어 장의 운동을 도와 장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23years old, KBS ‘인간의 조건’ 방송 캡처, 허벌라이프, 뉴스킨, VB프로그램, 스프렉사, bnt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봄의 화사함을 담아낸 ‘청순 메이크업’
▶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 그 비결이 궁금하다!
▶ 민낯이 더 자신 있다! 뾰루지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 ‘10분 완성’ 출근길 메이크업 노하우
▶ 피부가 더 화사해지는 일주일의 클렌징 계획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