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목걸이 전문 브랜드 가네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주얼리브랜드 ‘가네시(GANESHI)’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가네시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 원, 30만 원 구매시 2만 원, 40만 원 이상 구매시 3만 원, 50만 원 이상 구매시 5만 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20% OFF 커플링은 상품권 증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일본, 홍콩, 싱가폴 등의 잇단 러브콜 속에 글로벌 주얼리브랜드로서의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네시는 50년 간 3대에 걸쳐 이어져 온 가네시만의 기술력과 인프라를 갖춘 18K주얼리 전문 브랜드다. 오랜 역사와 차별화된 세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50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는 점은 유사 업체와 구별되는 가네시만의 경쟁력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18K 목걸이를 비롯해 펜던트, 귀걸이, 커플링 등 기품 있는 18K 제품들과 웨딩 제품, 베이비 라인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점도 가네시의 경쟁력으로 꼽히고 있다. 18K만의 퀄리티를 보유하면서도 가격 부담이 크지 않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가네시 제품들은 섬세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멜리목걸이, 러블리목걸이, 리본가네시, 프린세스목걸이, 밀트목걸이, 쁘띠하트 등으로 해당 제품은 일본, 홍콩 등 패션 전문 바이어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가네시 측은 “인도 신화의 코끼리 신에서 모티브를 가져 온 가네시는 행운과 행복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면서 “가네시 제품을 착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행복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가네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핫 아이템은 부담없는 가격과 퀄리티 높은 디자인으로 여자친구 생일 선물이나 100일 선물, 프로포즈 선물, 결혼기념일 선물 등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 구입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