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인피니트, 온·오프라인 대규모 D-DAY 프로모션 돌입
[양자영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컴백을 앞두고 대규모 D-DAY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3월14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멜론 등 음악차트, 공식미디어 사이트인 케이팝울림닷컴 등을 비롯한 온라인과 서울 시내 곳곳에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대규모 D-DAY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D-DAY 프로모션 첫 번째 주인공인 막내 성종은 D-7 자정에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귀여운 스코티쉬 폴드 아기고양이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 “남자가 사랑할 때”라는 멘트와 함께 ‘Man in love’라는 타이틀곡 제목이 드러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같은 날 서울 곳곳에는 인피니트의 컴백을 알리는 성종의 개인 포스터가 뿌려져 눈길을 끌었다. 현재 이 포스터는 붙여지는 즉시 팬들이 떼어가 본의 아니게 홍보용 포스터가 아닌 소장용 포스터라는 기분좋은 오해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과 함께 인피니트의 컴백을 축제처럼 즐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D-DAY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7일간 멤버 전원이 각자의 사랑법을 풋풋하게 풀어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3월21일 약 10개월만에 전격 컴백한다.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드래곤 짜파구리 먹방 도전 '윤후 보다 맛있게~'
▶ 중화권 아이돌그룹 M4M, 한국에서 데뷔하는 이유는?
▶ 컬투, MBC 입성 "오랜 시간을 돌아 신인시절로 돌아온 기분"
▶ [인터뷰] 디유닛 제이니 “나이차 때문에 합류 고려” 솔직고백
▶ [포토] 김주혁, 훈훈한 미소 '제가 허준 입니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