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조용필처럼' 티저 공개 '인생극장'서 연기 열연
[연예팀] 하이브리드 힙합그룹 팬텀(키겐, 산체스, 한해)이 신곡 '조용필처럼'의 발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팬텀의 신곡 '조용필처럼'은 대한민국의 국민가수이자 가왕 조용필이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한 곡으로 알려져 발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 곡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팬텀의 데뷔부터 현재의 이야기를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뮤직비디오의 예고편 격으로 제작된 것으로, 최근 '‘시작이 좋아'를 발표한 버벌진트를 비롯해 WA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김도훈,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카메오로 출연, 의외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팬텀의 소속사 WA 엔터테인먼트 측은 "주인공인 팬텀 외에도 카메오로 출연한 버벌진트, 김도훈 대표, 라이머 대표 등이 리얼한 연기를 선사하여 이번 뮤직비디오의 원래 목표인 리얼리티와 진정성이 묻어 있는 영상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며 "팬텀의 모든 페이소스가 담긴 곡이라 할 수 있는 '조용필처럼'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Phantom Theory'를 발표하는 팬텀은 타이틀곡 '조용필처럼'으로 가요계에 컴백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WA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일침 “후배들 먼저 다가와주길” 바람
▶ 한승연 강지영 극찬 “가지고 싶은 것 다 갖췄다”
▶ 이준 돌직구, 오연서 열애설에 “어떻게 저럴 수 있나”
▶ 엄지원 버럭 여신 등극하자 유재석 “톡 쏘는 매력있네~”
▶ [포토] 허가윤 '팬츠로도 가릴 수 없는 가녀린 각선미'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