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日 첫 정규 음원 선공개에 팬들 반응 '후끈'
[안경숙 기자] 김현중의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이 발매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12월12일 일본 첫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수 김현중이 5일 0시 아이튠즈를 비롯한 뮤직닷제이피, 레코초쿠 등 일본 유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유어스토리(Your Story)’음원을 선공개 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본격적인 밴드 음악을 선보이는 김현중은 지난 달 28일 ‘유어스토리’의 티저 영상 공개 당시 45초 분량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파워풀한 보컬과 기타 연주 등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날 공개된 ‘유어 스토리(Your Story)’는 모던락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베이시스트 김선일이 연주와 편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기타, 베이스, 키보드 등 세션 연주 역시 모두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이 진행에 참여해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냈으며, 김현중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웰메이드 모던락’트랙을 완성해냈다.

김현중의 일본 음반 관계자는 “지난 7월 일본 국민 뮤지션 비즈(B’z)와의 작업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싱글 앨범 ‘히트(HEAT)’의 대 성공으로 인해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이는 뮤지션으로서의 가치를 인정 받았다”면서 “업계 관계자들은 5일 공개한 ‘유어스토리’가 지난 싱글 앨범 타이틀인 ‘히트’못지않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측하며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면서 현재 일본 내 분위기를 전했다.

실제로 지난 달 28일 티저 공개와 함께 ‘유어스토리’ 일부 구간 모바일 멜로디 착신 서비스(차쿠우타)가 시작되자 일본 최대 모바일 음원 사이트인 ‘레코초쿠’차트에서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1위, ‘드완고’K-POP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첫 정규 앨범에 대한 현지의 관심이 높음을 입증했다.

한편 김현중의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는 타이틀 곡인 ‘유어 스토리’를 비롯해 ‘세이브 투데이(Save Today)’ ‘아임 유어스(I’m Yours)’등의 신곡과 기존의 히트곡까지 총 14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12월12일 발매된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형돈 하하 축의금 100만원? 유재석 깨알 폭로 “그런 걸 왜 말해~”
▶ 한채아 근황, 킬힐 없이 황금비율 과시? 하와이에서도 각선미 굿~"
▶ 정준영 재력 "집 강남-건대에 2채" 클럽 때문? 딕펑스 우승 원했는데…
▶ 한가인 지드래곤앓이, 눈에서 하트 뿅뿅? "소녀팬이 여기있네?"
▶ 정소민 촬영 중단, 단발로 싹둑? “갈등 표현하려 했지만… 눈물 펑펑”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