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이 지난 18일부터 개최하고 있는 '생애 재무설계 전국 순회 박람회'가 이번 주부터 지방을 찾아갑니다. 25일엔 인천 로얄호텔에서,26일엔 대전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열립니다. 박람회는 광주 대구 제주 부산 울산을 돌며 다음 달 9일까지 계속됩니다.

지난 18,19일 서울에서 열린 박람회에는 준비된 좌석보다 많은 각각 5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뤘습니다. 강연회와 1 대 1 재무설계,퀴즈쇼 등 모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소문만 요란한 다른 재테크 행사와는 질적으로 다른 최고의 명품 재무설계 박람회라는 평가도 받았습니다.

지방을 순회하는 박람회도 생애 재무설계에 대한 강연회와 맞춤형 재무설계를 위한 1 대 1 상담,재테크 퀴즈쇼 등 세 가지로 진행됩니다. 강연회는 △재무설계를 통한 부자의 경제학 △증시 전망과 장 · 단기 투자전략 △부동산시장 전망을 통한 성공투자전략 등 세 가지 세션으로 구성됐습니다. 이관석 신한은행 WM사업부 재테크팀장,포도재무설계의 이기수 서울지점장과 이홍근 대전지점장(재무설계 일반),우재룡 동양종금증권 자산관리컨설팅연구소장,이종우 HMC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증시 전망),곽창석 나비에셋 대표,고준석 신한은행 갤러리아팰리스 지점장(부동산 전망) 등이 강사로 나섭니다.

'1 대 1 생애재무설계 상담'은 강연회와 동시에 진행됩니다. 각 은행의 대표적인 PB(프라이빗 뱅커)들과 포도재무설계 전문가들이 상담자로 참여합니다. 박람회에 참석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주제발표집과 소정의 사은품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비:없음 ◇참가 신청:홈페이지(event.hankyung.com),강연회와 1 대 1 현장 상담 각각 사전 신청 필수 ◇문의:한국경제신문 대외협력부 (02)360-4788

주최 : 한국경제
후원 :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