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백=가볍고 들기 편하며,바캉스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 등을 넣을 수 있도록 수납이 용이한 큰 사이즈가 좋다. 휴가지에 따라 리넨이나 왕골,캔버스,물에 흡수되지 않고 쉽게 닦을 수 있는 PVC · 에나멜 소재를 고른다.

◆뱅글&큼직한 목걸이=캔디 컬러나 아프리칸풍의 나무느낌 소재의 뱅글은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여러 개의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것보다 큼직한 목걸이를 활용해 본다. 화려한 의상에는 심플한 실버 목걸이를,모노톤의 단조로운 의상에는 광택이 있거나 비비드한 색상의 디자인을 선택한다.

◆페도라=이제까지 휴양지에서 야구모자만 고집했다면 올 여름에는 챙이 넓은 밀짚모자 형태의 페도라를 시도해보자.가장 손쉽게 리조트웨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소품으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까지 보호할 수 있다.

◆웨지힐&플립플랍=휴가지에서 편안함보다는 좀 더 스타일에 신경쓰고 싶다면 웨지힐을 신자.하체가 통통한 사람의 경우 미니스커트나 핫팬츠에 신으면 훨씬 날씬해 보일 수 있다. 흔히 '조리'로 불리는 플립플랍은 굽이 거의 없기 때문에 편안할 뿐 아니라 완벽한 리조트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아쿠아슈즈=물기가 잘 빠지고 통풍이 잘돼 휴가철 물놀이 장소에서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성 스포츠화다. 여름시즌마다 대중적으로 인기몰이를 하면서 최근 다양한 디자인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겸비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발을 보호해주고,쉽게 벗겨지지 않아 계곡에서의 물놀이 시 안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