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후이즈(대표 이청종)는 도메인 메일솔루션 쇼핑몰솔루션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다년간 축적된 경험과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50만 고객에게 IT(정보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e-비즈니스 서비스'의 선두 기업이다.

후이즈는 서비스 전체에 대한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또 국제 표준화 규격에 맞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리로 'ISO 9001 인증'을 획득해 고객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웹사이트 전문 평가 · 분석 기관의 조사 결과 '도메인 · 호스팅 분야'에서 9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업계 최초로 GS인증을 획득한 '메일솔루션'은 유료 메일 솔루션 분야에서 점유율 57.38%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06년 이후 회사가 안정기에 접어들면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수준을 높일 수 있는 'e-비즈니스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후이즈 고객의 대다수가 기업임을 감안해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맞춤정보 검색 서비스인 '비즈검색'을 통해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비즈니스 포털로 성장해 가고 있다. 또 후이즈는 상대적으로 IT기술 환경이 열악한 곳을 찾아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호스팅을 제공해 주는 등 'IT 기술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