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의 라이프플랜(Life-Plan)저축은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소요되는 자금 목적에 따라 적금통장 이름을 고객이 직접 지을 수 있는 맞춤형 상품으로 적립식과 연금식을 결합한 것이다.

이 예금은 1년 이상 30년 이내 월 단위로 가입할 수 있고 1만원 이상 적립횟수에 제한 없이 월 100만원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다. 적립주기의 자유로운 변경으로 만기일도 조절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금리는 1년 만기의 경우 연 4.8%,3년 약정시 연 5.2%로 적립주기마다 시작일에 고시한 주기별 금리가 적용되며,매 적립주기 동안 발생한 이자를 적립주기 만료일에 원금에 가산하므로 복리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적립한 금액은 매월 일정금액을 연금식으로 받거나 만기에 한 번에 지급받을 수 있다. 연금지급 기간은 1년 이상 5년 이내로 월 단위로 정하면 된다.

적립 누계액이 200만원 이상인 계좌는 가입고객의 연령에 따라 자녀안심보험 또는 상해보험 무료가입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사이버어학원 온라인 수강 할인서비스 제공과 한미은행에서 환전시 환율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주어진다.

이민이나 사망,병으로 인해 3개월 이상 입원하면 특별 중도해지가 가능하고 이 경우 약정금리를 지급한다. 또 입금 건별로 분할해지할 수도 있다. 고객에 따라 세금우대 및 생계형 저축으로도 가입이 가능해 절세상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