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장 : 김상철 ]

카드사용액을 한꺼번에 결제하지 않고 미리 정한 최소결제금액만 입금하면 사용한도 내에서 계속 이용할 수 있는 리볼빙(회전결제)전용카드.매달 결제금액을 회원의 형편에 따라 사용액의 5~50% 범위에서 마음대로 정할수 있다.

리볼빙서비스는 할부거래를 제외한 국내외 모든 거래가 해당된다.

리볼빙 이자율은 일시불거래가 월 1.58%이며 현금서비스는 월 1.75%이다.

외환 EZ카드 회원은 <>직장인 실업위로 보험 <>개인사업자 휴업보상 보험 <>종합상해보험 중 1개의 보험과 <>카드구매 물품 도난.파손 보상보험 및 <>국내외 여행자보험(골드회원)에 무료로 가입된다.

직장인 실업위로 보험은 EZ카드회원이 실직을 당할 경우 최고 3백만원 범위내에서 매월 청구되는 최소결제비율 5%의 대금(15만원)을 6개월간 면제해 준다.

개인사업자 휴업보상 보험은 개인사업자인 EZ 회원이 상해사고로 인해 직무에 종사할 수 없을 경우 52주 한도에서 연간 3백65만원까지 카드대금 면제 및 잔액을 보상해 준다.

종합상해보험은 교통사고는 물론 각종 상해사고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애 발생시 최고 1천만원까지 카드대금을 면제해 준다.

EZ카드의 사용금액에 대해선 1천원당 5포인트씩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외환카드의 여행,보험,통신판매 제품 구입시 이용할 수 있으며 카드대금결제나 현금으로 돌려 받을수(캐쉬백)있다.

또한 부가서비스로 영화예약시 최고 2천원 할인,항공권 3% 할인,현대정유 1리터 당 20원 할인,각종 할인쿠폰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일때 일반 3천원,골드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