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실시간 상담 서비스
-아우디 금융계산기 동시 제공

아우디코리아가 공식 웹사이트 및 소비자용 앱인 '마이 아우디 월드'에서 이용 가능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 '아우디 라이브챗'과 '아우디 금융계산기'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 '라이브챗' 및 '금융계산기' 서비스 선봬

아우디 라이브챗은 아우디의 공식 웹사이트 및 마이아우디월드 앱에서 퀵버튼 하나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메신저 형태의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채팅창을 통해 아우디 상담원에게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대화 중 잠시 로그아웃이 되더라도 다시 이전 상담 내용을 이어갈 수 있다.

아우디 금융계산기는 소비자가 구매를 희망하는 차의 세금과 금융 상품별 비용을 각각 계산하는 불편함을 줄여준다. 이를 통해 자세하면서도 이해하기 쉽게 차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언제든지 아우디 공식 웹사이트 또는 마이아우디월드 앱에서 시뮬레이션을 통해 비용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다.

또 제품 별 금융 조건이 미리 설정돼 있어 차종과 할부 기간만 선택하면 이자율, 월 납부금, 바이백 할부, 운용리스 등과 같은 결과를 보다 빠르게 검색 및 확인이 가능하다. 매월 진행하는 금융 프로모션도 안내한다.

한편 회사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