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개최
-참가 선수 라운지에 체험 존 운영


하만코리아가 10월8일부터 11일까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렉시콘이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하만코리아,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렉시콘 참여


회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노력의 일환으로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 맞춰 랜선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참가 선수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 인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 마련된 선수 라운지에서 렉시콘 사운드 체험 존을 운영한다. 선수들은 라운지에서 휴식을 즐기며 렉시콘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네오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온라인으로 응원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렉시콘 브랜드의 페이스북 채널에서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연다.

10월6일부터 8일에는 제네시스 GV80의 콘텐츠를 읽고 정답을 맞추는 '렉시콘x제네시스 탐구 영역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8일부터 10일에는 이번 대회의 우승자를 맞추는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를 맞춰주세요' 이벤트를 개최한다.

마지막으로 10월9일부터 11일에는 랜선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렉시콘 x 제네시스 챔피언십 집관'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골프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JBL 브랜드의 펄스3 블루투스 스피커, 골프용품 및 액세서리,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고령운전자 적성검사 만료 최대 1년10개월 연장
▶ 현대차, 코나 EV 화재 사고에 "심려끼쳐 사과"
▶ 제작결함 발견된 렌터카, 리콜 받지 않으면 대여 못 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