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의 GR 수프라 소유자 대상

한국토요타자동차가 e-모터스포츠 'GR 수프라 GT 컵 2020' 예선 2라운드가 17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14일 한국토요타에 따르면 GR 수프라 GT 컵 2020은 토요타 가주 레이싱이 모터스포츠와 스포츠카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즐거운 자동차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한 e-모터스포츠다.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4용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를 통해 가장 빠른 GR 수프라 드라이버를 가리는 글로벌 온라인 원 메이크 레이스(One Make Race) 대회이다.

한국토요타, "e-모터스포츠 참여하세요"

예선 1라운드는 지난 4월26일 세계 각국에서 참가한 7,600여명의 드라이버들이 온라인 상으로 일본 후지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 코스에서 경쟁했다. 한국에서는 18명이 참가했다. 2라운드는 오는 17일 독일 뉘르부르크링 코스에서 열리며 1라운드에 참여하지 않았더라도 2라운드 참가가 가능하다.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의 GR 수프라를 소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총 7라운드 중 4개에서 최고성적을 거둔 24명의 드라이버들은 올해 11월로 예정된 결선 라운드 진출 자격을 얻게 된다. 또 결선 참가자에게는 라운드 개최 장소까지의 항공료 및 체재비 등 제반 비용을 지원하며, 유튜브를 통해 세계에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토요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티머니, 택시 호출 서비스에 수요 예측 기능 추가
▶ 기아차, 대형 버스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 공개
▶ [하이빔]캠핑카 튜닝과 세금, 누구를 위한 법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