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메뉴얼, 상식, 여행 및 드라이브 코스 정보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 포스트는 르노삼성차 사용설명서, 쓸모있는 자동차상식, 탈수록 즐겁다 등 구성으로 연재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 사용설명서' 시리즈는 브랜드 뉴스와 차종별 핵심 기능과 품목을 소개를 하며, '쓸모있는 자동차상식' 시리즈에서는 카 라이프를 즐겁게 해주는 자동차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탈수록 즐겁다' 시리즈는 여행, 드라이브 코스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르노삼성, 공식 네이버 포스트 오픈

이와 함께 '조금 다른 특별한 시승기' 코너를 통해 보다 생생한 차종별 시승기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르노삼성차를 말하다' 코너를 통해서는 르노삼성 직원들과의 인터뷰를 통한 차 관리노하우, 사용팁 등 정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회사는 네이버 포스트 오픈을 기념해 '포스트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애플 에어팟(3명)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3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한 후 완료된 화면을 캡쳐해 해당 이벤트 네이버 포스트 글에 사진 댓글로 인증을 하면 된다. 이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URL을 사진 댓글에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발표는 3월4일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푸조, 신형 208로 전동화 비전 제시
▶ [제네바]시트로엥, 캠핑용 컨셉트 공개한다
▶ 타다, 고급택시 '타다 프리미엄' 파트너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