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록(BLK) 수시 보고


블랙록(BLK)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BlackRock, Inc.의 사외이사는 Murry S. Gerber에게 재선에 출마해 1년 동안 회사 이사회의 수석 사외이사직을 계속 수행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BlackRock이 2024년 1월 12일에 발표한 GIP(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인수에 따른 것입니다. Gerber가 선출되면 GIP 거래의 마감 및 초기 통합을 감독하게 됩니다.

2023년 11월 거버는 임기가 끝나는 2024년 5월에 은퇴하겠다는 의사를 이사회에 알렸다. 그러나 이사회는 GIP 거래의 중요성을 고려해 은퇴를 연기하고 한 번 더 자신의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을 요청했다. 년도. 이번 거래는 표준 종결 조건과 규제 승인에 따라 올해 3분기에 완료될 예정이다.

2017년부터 수석 사외이사로 재직해 온 Gerber는 이전에 EQT Corporation의 회장 겸 CEO, Shell Oil의 재무 담당자 등을 역임하는 등 에너지 및 산업 분야에서 폭넓은 배경을 갖고 있습니다.

투자자의 수탁자이자 선도적인 금융 기술 제공업체인 BlackRock은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저렴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광범위한 사람들의 금융 복지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소식은 회사가 2024년 연례 주주총회를 준비하는 가운데 나온 것이며, 회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최종 위임장 성명을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주주들은 중요한 정보를 찾기 위해 모든 관련 문서를 검토할 것을 권장합니다.



블랙록(BLK)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7% 내린 833.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lackRock, Inc.는 상장된 투자 운용사입니다. 회사는 주로 기업, 공공, 조합 및 산업 연금 계획, 보험 회사, 제3자 뮤추얼 펀드, 기부금, 공공 기관, 정부, 재단, 자선 단체, 국부 펀드, 기업, 공식 기관 및 은행. 또한 글로벌 위험 관리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별도의 고객 중심 주식, 채권 및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관리합니다. 또한 개방형 및 폐쇄형 뮤추얼 펀드, 역외 펀드, 단위 신탁 및 구조화 펀드를 포함한 대체 투자 수단을 출시하고 관리합니다. 회사는 주식, 채권, 균형 및 부동산 뮤추얼 펀드를 출시합니다. 또한 주식, 채권, 균형, 통화, 상품 및 다중 자산 교환 거래 펀드를 출시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헤지 펀드를 시작하고 관리합니다. 전 세계의 공적 자산, 채권, 부동산, 통화, 상품 및 대체 시장에 투자합니다. 회사는 주로 소형주, 중형주, SMID-캡, 대형주 및 멀티캡 회사의 성장 및 가치주에 투자합니다. 또한 배당금을 지급하는 지분증권에 투자합니다. 회사는 투자 등급의 지방 증권, 정부 또는 정부 기관 또는 기관이 발행하거나 보증한 증권을 포함한 정부 증권, 회사채, 자산 담보부 및 모기지 담보부 증권에 투자합니다. 투자를 위해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 방식에 중점을 둔 기본 및 정량 분석을 사용합니다. 회사는 유동성, 자산 배분, 균형, 부동산 및 대체 전략을 사용하여 투자합니다. 부동산 부문에서는 폴란드와 독일 투자를 모색하고 있다. 이 회사는 다양한 S&P, Russell, Barclays, MSCI, Citigroup 및 Merrill Lynch 지수에 대해 포트폴리오의 성과를 벤치마킹합니다. BlackRock, Inc.는 1988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추가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런던, 영국; 인도 구르가온; 홍콩; 그리니치, 코네티컷; 프린스턴, 뉴저지; 영국 에든버러; 호주 시드니; 타이페이, 대만; 싱가포르; 브라질 상파울루; 필라델피아, 펜실베니아; 워싱턴, 컬럼비아 특별구; 캐나다 토론토; 윌밍턴, 델라웨어;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블랙록(BL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