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도르 리소스(MTDR) 수시 보고


마타도르 리소스(MTDR)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텍사스에 본사를 둔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보통주 5,250,000주를 액면가 0.01달러로 계약에 명시된 인수자에게 판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J.P. Morgan Securities LLC와 BofA Securities, Inc.가 주관합니다. 인수 계약은 2024년 3월 25일에 체결되었습니다.

등록 명세서는 1933년 증권법의 요구 사항과 증권거래위원회(SEC)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주식 공모와 관련된 기본 사업설명서와 문서가 포함된 등록 명세서는 SEC에 제출되었으며 제출과 동시에 자동으로 발효되었습니다.

또한 계약에는 "적용 시간", "기본 투자 설명서", "공개 패키지", "발효 날짜" 등 문서에 사용된 용어에 대한 정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증권법에 따른 양식 S-3 사용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2024년 3월 25일에 SEC에 처음 제출된 자동 선반 등록 명세서를 제출했음을 확인합니다. 유효성을 중단하는 중지 명령은 없습니다. 등록 명세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그러한 목적을 위한 어떠한 절차도 SEC에 의해 계류 중이거나 SEC에 의해 위협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최근 발표에 따르면 등록 명세서는 향후 개정 사항과 함께 증권법 및 규칙 및 규정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여기에는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고 명시되어 있는 투자 설명서 및 예비 투자 설명서가 포함됩니다. 발효일 현재 등록 명세서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나 중요한 사실의 누락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는 투자설명서 및 향후 개정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공개패키지(Disclosure Package)와 발행자 자유 글쓰기 투자설명서(Issuer Free Writing Prospectus)도 이러한 표준을 준수했습니다.

발행자는 Testing-the-Waters 통신에 관여하지 않았으며 그러한 조치를 승인하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 발행인은 또한 규정 456(b)(1) 및 규정 456(b) 및 457(r)에 따라 주식과 관련하여 필요한 수수료를 지불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등록신고서, 사업설명서, 공시패키지에 포함된 문서는 제출 당시 거래소법을 준수했으며, 발행인은 앞으로도 이를 준수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문서에는 제출 당시 허위 진술이나 중요한 누락이 포함되어 있지 않았으므로 제공된 정보의 정확성과 적법성이 보장되었습니다.


마타도르 리소스(MTDR)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6% 오른 66.7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독립 에너지 회사인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미국에서 석유 및 천연 가스 자원의 탐사, 개발, 생산 및 획득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탐사 및 생산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그리고 미드스트림. 이 회사는 주로 뉴멕시코 남동부와 텍사스 서부의 델라웨어 분지에 있는 Wolfcamp 및 Bone Spring 놀이에 대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우스 텍사스에서 Eagle Ford 셰일 플레이를 운영합니다. 그리고 Haynesville 혈암 및 Cotton Valley는 루이지애나 북서부에서 재생됩니다. 또한 회사는 탐사, 개발 및 생산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중간 작업을 수행합니다. 천연 가스 처리 및 석유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석유, 천연 가스 및 생산된 물 수집 서비스와 생산된 물 처리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추정된 총 석유 및 천연 가스 매장량은 3억 2,340만 배럴의 석유 환산으로, 1억 8,130만 배럴의 석유와 8,525억 입방피트의 천연 가스를 포함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Matador Holdco, Inc.로 알려졌으며 2011년 8월에 Matador Resources Company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Matador Resources Company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마타도르 리소스(MTD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