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를 살리려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주식매입자금대출)은 괜찮은 레버리지 투자 수단으로 알려져 있다.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주식자금 활용이 가능해 괜찮은 투자처만 찾는다면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DSR 한도가 스탁론에 적용된 후 주식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기존 대출과 소득에 따른 DSR 한도 적용으로 인해 예전처럼 편리한 레버리지 투자가 힘들어졌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20년 연속 스탁론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하이스탁론이 나섰다. 소득, 기존 대출액 무관하게 DSR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신상품을 출시한 것이다.



◆ 하이스탁론, 소득/기존대출 무관(DSR 무관) 추가 투자금 활용 가능!

주식매입 용도는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도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알고 싶은 투자자들은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소득/기존대출 무관 상품 전격 출시(DSR 무관)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5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20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이수페타시스, 솔루스첨단소재, 알테오젠, SK하이닉스, 에코프로, 비올, SDN, 펩트론, 브이티, 폴라리스오피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