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 프라퍼티 트러스트(STWD) 수시 보고


스타우드 프라퍼티 트러스트(STWD)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tarwood Property Trust, Inc.는 2024년 3월 27일자로 The Bank of New York Mellon이 수탁자로 활동하는 새로운 계약서를 발행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2029년 만기인 7.250% 선순위 채권 발행이 포함됩니다.

계약에는 어음의 실행 및 인증, 등록기관 및 지불 대리인의 관리, 양도, 교환 및 교체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어음과 관련된 다양한 측면에 대한 명확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약에는 수탁자에게 통지, 환매할 어음 선택, 환매 가격 예치 등 환매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약에는 규정 준수 증명서 및 불이행 통지와 함께 메모 지불 및 사무실 또는 기관 유지 관리와 같이 Starwood Property Trust, Inc.가 준수해야 하는 계약도 포함됩니다. 또한 잠재적인 미래 보증, 합병 및 통합에 대한 조건도 제시합니다.

계약에는 불이행이 발생한 경우의 절차가 설명되어 있으며 구제책이 제공됩니다. 또한 수탁자인 The Bank of New York Mellon의 의무와 권리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약서는 해제될 수 있으며 법적 파기 및 계약 파기 절차를 포함합니다.

이 계약은 신탁계약법에 따라 보유자의 동의 유무에 관계없이 개정을 위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또한 계약에는 보증인의 책임을 제한하고 보증인을 해제하는 무조건적인 보증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선순위 채권은 Starwood Property Trust, Inc.의 중요한 재정적 움직임을 나타내며, 이 채권의 성공적인 발행 및 관리는 회사의 미래 재무 건전성에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메릴랜드 기업인 Starwood Property Trust, Inc.와 수탁자로서 뉴욕 멜론 은행 간의 계약이 2024년 3월 27일에 체결되었습니다. 이 계약은 회사의 7.250 보유자의 동등하고 평가 가능한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 시니어 노트(만기 2029년). 이는 계약서에 설명된 대로 수시로 발행됩니다.

계약에는 신탁 계약법 통제부터 경제적 제재까지 다양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수탁자, 지불 대리인 및 등록 기관의 규칙, 준거법, 승계, 불가항력, 미국 애국법, 관련 세법, 관할권 제출 및 전자 집행과 같은 영역이 포함됩니다. 배심원 재판 면제와 경제적 제재에 대한 언급도 포함됐다.

이 문서는 또한 신탁계약법과 계약의 해당 섹션을 매핑하는 자세한 상호 참조 테이블을 제공합니다. 또한, 양도 증명서 양식과 양도 제한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된 여러 전시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계약에는 개인 또는 그 자회사가 회사의 자회사가 되거나, 회사와 합병 또는 통합되거나, 회사가 자산을 인수한 당시 존재하는 개인 또는 그 자회사의 부채로 정의되는 "인수 부채"에 대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

목차와 상호 참조 표는 어떠한 목적으로도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타우드 프라퍼티 트러스트(STWD)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4% 오른 20.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tarwood Property Trust, Inc.는 미국, 유럽 및 호주에서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운영됩니다. 상업용 및 주거용 대출, 기반 시설 대출, 부동산, 투자 및 서비스 부문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상업 및 주거용 대출 부문은 상업 우선 모기지, 비기관 주택 모기지, 후순위 모기지, 메자닌 대출, 우선주, 상업용 모기지 담보부 증권(CMBS) 및 주거용 모기지 담보부 증권을 시작, 인수, 자금 조달 및 관리합니다. 부실 또는 부실 대출을 포함한 기타 부동산 및 부동산 관련 부채 투자. 인프라 대출 부문은 인프라 부채 투자를 시작, 인수, 자금 조달 및 관리합니다. 부동산 부문은 투자 목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다가구 부동산 및 순리스 대상 상업용 부동산과 같은 안정화된 상업용 부동산 부동산에 대한 지분을 취득하고 관리하는 데 주로 종사합니다. 투자 및 서비스 부문은 문제 자산을 관리하고 해결합니다. 증권화 및 재유동화 거래의 후순위 지분으로 구성된 무등급 투자 등급 및 비투자 등급 CMBS를 취득 및 관리합니다. 이러한 대출을 증권화 거래로 판매하기 위한 주요 목적으로 도관 대출을 시작합니다. CMBS 신탁으로부터 취득한 자산을 포함하는 상업용 부동산 자산을 취득합니다. 회사는 연방 소득세 목적상 REIT 자격이 있으며 과세 소득의 90% 이상을 주주에게 분배하는 경우 연방 법인 소득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Starwood Property Trust, Inc.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주 그리니치에 본사가 있습니다.

스타우드 프라퍼티 트러스트(STW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