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GE) 52주 신고가


GE(GE)가 27일(현지시각) 전일 대비 0.25% 오른 176.90달러로,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올들어 40% 올랐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GE(GE)의 이전 52주 최고가는 3월 21일 기록한 176.64달러였다.
최저가는 2020년 5월 15일 기록한 5.49달러였다.

<기업소개>
General Electric Company는 유럽, 중국, 아시아, 미주,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첨단 산업 회사로 운영됩니다. 전력, 재생 에너지, 항공 및 의료 부문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전력 부문은 가스 및 증기 터빈, 플랜트, 업그레이드 및 서비스 솔루션의 전체 균형은 물론 발전, 산업, 정부 및 기타 고객을 위한 데이터 활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재생 가능 부문은 육상 및 해상 풍력, 블레이드 제조, 그리드 솔루션, 수력, 저장, 하이브리드 재생 가능 및 디지털 서비스 제품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항공 부문은 상업용 및 군용 항공기 엔진, 통합 엔진 구성 요소, 전력 및 기계 항공기 시스템을 설계 및 생산합니다.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료 부문은 의료 영상, 디지털 솔루션, 환자 모니터링 및 진단, 병원 및 의료 시설에 대한 정밀 건강의 빌딩 블록인 약물 발견 및 성능 개선 솔루션의 선진 및 신흥 시장에 의료 기술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다양한 금융 솔루션 제공에도 참여합니다. 생명 및 건강 보험 및 재보험 상품과 그리드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결손 보험 운영 관리. General Electric Company는 1892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GE(GE) 52주 신고가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