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MA) 수시 보고


마스터카드(MA)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astercard Incorporated는 네트워크 규칙을 포함한 비즈니스 관행과 관련된 청구를 가맹점과 합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2024년 3월 26일에 이루어졌으며 회사의 운영 자회사인 Mastercard International Incorporated가 참여했습니다. Visa Inc., Visa U.S.A Inc. 및 Visa International Service Association도 이번 계약의 일부입니다.

집단 합의 계약은 아직 뉴욕 동부 지방 법원으로부터 최종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회사는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현재 보고서(Form 8-K)에 대한 증거 자료로 보도 자료와 함께 계약 사본을 제출했습니다.

클래스 A 보통주(MA)와 2027년(MA27), 2029년(MA29A), 2030년(MA30) 만기의 다양한 채권을 포함한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의 증권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획기적인 결정으로 마스터카드는 가맹점과의 법적 합의의 일환으로 최소 5년 동안 미국 신용카드 교환 요율을 낮추기로 합의했습니다. 특히 중소기업과 광범위한 가맹점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이 명령은 2024년 3월 26일 마스터카드의 기업 비서인 Adam Zitter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Mastercard, Visa 및 법원이 지정한 집단 변호사가 체결한 이 합의를 통해 판매자는 전자 결제를 허용하는 이점을 유지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간단한 결제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합의에는 Mastercard의 네트워크 규칙에 대한 일련의 수정이 포함됩니다.

결의안에는 미국에서 발행된 소비자 신용 및 미국 상점에서의 상업 신용 거래에 대한 교환율 인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교환 감소는 Mastercard 브랜드의 신제품을 포함하여 미국에서 발행된 모든 신용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5년 동안 한도 역할을 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변화는 소비자 보호와 투명성을 유지하면서 판매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단순화된 추가 요금 및 할인 규칙의 구현입니다.

뉴욕 동부 지방 법원의 최종 승인을 받은 이번 합의는 마스터카드의 교환 구조 및 가맹점 승인 규칙 변경을 요구하는 미국에서 계류 중인 모든 가맹점 소송의 대부분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변경 사항은 2024년 말이나 2025년 초에 적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결정은 손해 배상 등급에 따른 사전 합의에 따른 것이며 카드 결제를 허용하는 기업에 확실성, 가치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astercard의 최고 법무 책임자이자 법무 자문위원이자 글로벌 정책 책임자인 Rob Beard는 회사가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더 나은 결제 경험과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는 데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스터카드(MA)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7% 내린 476.0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기술 회사인 Mastercard Incorporated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거래 처리 및 기타 지불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승인, 청산 및 정산을 포함한 결제 거래의 처리를 용이하게 하고 기타 결제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발행자가 소비자에게 지불을 연기할 수 있는 크레딧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같이 계좌 소유자, 가맹점, 금융 기관, 기업, 정부 및 기타 조직을 위한 통합 제품 및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불 프로그램 및 관리 서비스; 상업 신용 및 직불 결제 제품 및 솔루션; 고객이 예금 및 기타 계정의 자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결제 제품 및 솔루션. 또한 거래 당사자를 위한 사이버 및 인텔리전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부가가치 제품 및 서비스는 물론 소비자 및 판매자 데이터 서비스의 원칙적인 사용을 기반으로 하는 독점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전자 상거래 판매자를 위한 분석, 테스트 및 학습, 컨설팅, 관리 서비스, 충성도, 처리 및 지불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픈 뱅킹 및 디지털 신원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MasterCard, Maestro 및 Cirrus에서 결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stercard Incorporated는 196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 구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마스터카드(M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