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드엑스체인지(AVDX) 수시 보고


아비드엑스체인지(AVDX)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vidXchange Holdings Inc.의 최근 발표에서는 이사회 구성원 Matthew Harris와 Wendy Murdock이 사임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2024년 3월 21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성명서는 그들의 사임이 회사나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에 대한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Harris는 이전에 인적 자원 및 보상 위원회의 회원이었으며 지명 및 기업 지배 구조 위원회의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한편 머독은 감사위원회와 위험관리위원회의 일원이었다.

이어지는 이사회 개편에서 Arthur J. Rubado와 Oni Chukwu가 공석을 채우기 위해 선출되었습니다. Rubado는 3급 이사로 재직할 예정이며 그의 임기는 2024년 회사의 연례 주주 총회에서 만료될 예정입니다. Chukwu는 1급 이사로 선출되었으며 그의 임기는 2025년 연례 총회에서 종료될 예정입니다.

Rubado와 Chukwu는 모두 Nasdaq Global Select Market의 상장 기준에 따라 사외이사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회사의 다른 이사나 임원과 가족 관계가 없으며 이사직 임명으로 이어진 합의나 이해도 없습니다. 회사는 또한 2023년 1월 1일 이후 직간접적으로 물질적 이해관계가 있는 Chukwu 또는 Rubado와 120,000달러를 초과하는 거래에 참여한 적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Chukwu는 인적 자본 및 보상 위원회와 위험 관리 위원회에 임명되었으며, Rubado는 감사 위원회와 지명 및 기업 지배구조 위원회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두 사람 모두 회사의 사외 이사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회사의 표준 보상 계약 양식을 체결하게 됩니다.

최근 비즈니스 뉴스에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업계의 저명한 인물인 Chukwu 씨는 리더십 역할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활용하여 여러 이사회에서 계속해서 영향력 있는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2020년 7월부터 Tailwind Capital 회사인 Invatron Systems Corp.의 이사회에 합류했으며, 2021년 1월부터 ABRY Partners 회사인 Opus Agency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Chukwu는 또한 2021년 4월에 Pole Star Space Application Limited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Chukwu 씨의 이전 임원 역할에는 이벤트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Aventri의 CEO로 7년, HGGC, LLC에 인수된 후 이사회 회장으로 6개월 임기가 포함됩니다. Triple Point Technology 및 Healthcare Software Synergies와 같은 고성장 기업의 재무 담당자로서 그의 명성은 그의 포트폴리오에 추가됩니다.

한편, 노련한 투자자이자 운영자인 Mr. Rubado는 2023년 4월부터 iDO Partners의 매니징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 CDPQ에서 Private Equity 전무이사 및 CDPQ 미국 대표를 역임했습니다. Rubado의 경력은 Reservoir Capital, KKR Capstone, SmartOps Corporation 및 최종적으로는 iDO Partners 창립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Allied Universal, AlixPartners, Sterling Talent, PetSmart/Chewy 및 ClearCaptions LLC와 같은 수많은 회사의 회원으로 활동하면서 그의 광범위한 이사회 서비스도 주목할 만합니다.

Chukwu 씨와 Rubado 씨의 자격은 모두 임원 역할, 이사회 서비스 및 다양한 부문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뒷받침됩니다.

다른 소식으로, 회사는 2024년 3월 26일에 보도 자료를 발표하여 이러한 발전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보도자료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공식적인 제출이 아닌 공개로 간주됩니다.


아비드엑스체인지(AVDX)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3% 내린 12.8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vidXchange Holdings, Inc.는 북미의 중간 시장 기업과 공급업체를 위해 AP(Account Payable) 자동화 소프트웨어 및 지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구매자를 위한 송장의 캡처, 검토, 승인 및 지불을 자동화하고 디지털화하는 SaaS 기반 솔루션인 AP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구매자 및 공급업체와 양면 지불을 연결하는 AvidPay 네트워크; 및 현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현금 흐름 관리자. 이 플랫폼은 전자 인보이스 캡처, 워크플로 라우팅 및 자동 결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직접 영업 인력을 통해 솔루션을 판매합니다. 전략적 채널 파트너십; 소프트웨어 및 기술 비즈니스 파트너. 부동산, 주택 소유자 협회, 건설, 금융 서비스, 의료 시설, 사회 서비스, 교육 및 미디어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럿에 본사가 있습니다.

아비드엑스체인지(AVD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