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지수가 2750으로 2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가운데 증권업계가 코스피 밴드의 3000까지 올려잡았다. 정부가 발표한 밸류업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주식시장 우상향이 이어질 것이란 기대다.

한국 증시가 만년 저평가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번지며 저(低) PBR(주가순자산비율) 종목이 대거 올랐다. 상반기는 IT 중심의 이익 개선과 정부의 부양책이 긍정적이기에 밸류업 프로그램 기대감에 향후 퀄리티 성장이 추가될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소득/기존대출 무관(DSR 무관) 추가 투자금 활용 가능!

주식매입 용도는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도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알고 싶은 투자자들은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소득/기존대출 무관 상품 전격 출시(DSR 무관)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5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20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한미약품, 카카오, 신풍제약, LG화학, 진원생명과학, 에스엠, HLB파나진, 케이엠더블유, 씨아이에스, 시큐레터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