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H) 수시 보고


하얏트 호텔(H)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호텔 산업을 위한 중요한 거래에서 Hyatt Hotels Corporation은 Pritzker Traubert 재단으로부터 클래스 B 보통주 704,229주를 총 약 1억 1,124만 달러에 구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2024년 3월 22일에 확정되었으며, 계약 종료일은 2024년 3월 25일로 정해졌습니다.

해당 주식은 주당 157.9662달러의 가격으로 구매될 예정이며, 이는 블룸버그가 보고한 대로 2024년 3월 21일 종료되는 3거래일 동안의 클래스 A 보통주의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을 나타냅니다. 이번 거래는 시카고에 있는 Latham & Watkins LLP 사무실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거래의 일환으로 Pritzker Traubert Foundation은 Hyatt Hotels Corporation이 모든 선취권, 서약 또는 저당권 없이 주식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증했습니다. 재단은 또한 이 계약을 실행하고 전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권한과 역량을 갖추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주요 기업이 자선 재단으로부터 자사 주식을 매입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며, 이는 하얏트의 재무 상태와 미래 성장 전망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냅니다.
최근 거래에서 판매자는 이 거래와 관련된 중개인, 중개인 또는 대리인 수수료를 지불할 책임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구매자는 해당 수수료와 관련된 모든 잠재적 책임이나 의무를 부담합니다.

판매자는 회사의 사업 및 재무 상태를 평가한 후 대상 주식을 구매자에게 판매하기로 독립적으로 결정했습니다.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의 정보 차이를 인정함에도 불구하고, 판매자는 자신의 비즈니스 및 금융 전문 지식으로 인해 판매의 장점과 위험을 자신있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또한 계약서 6항에 명시적으로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구매자로부터 어떠한 투자 조언도 받지 않았으며 구매자의 진술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점을 확인합니다.

델라웨어주 법률에 따라 구성된 구매자는 판매자에게 본 계약 및 보조 문서에 언급된 모든 계약을 이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보증합니다. 또한 구매자는 본 계약 및 보조 문서를 이행하는 것이 현재 구속력을 갖고 있는 기존 계약, 계약, 법률 또는 규정과 충돌하지 않음을 확인합니다.

또한 구매자는 본 계약의 실행, 전달 및 이행을 위해 정부 기관을 포함한 제3자로부터 승인, 동의, 포기 또는 제출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명시합니다. 필요한 모든 승인, 동의, 포기 또는 제출을 이미 획득했거나 수행했습니다.

구매자는 또한 본 계약의 실행 및 관련 거래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법원이나 규제 기관에서 진행되는 법적 조치, 소송 또는 절차가 없음을 판매자에게 보증합니다.


하얏트 호텔(H)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2% 내린 157.8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미국 및 국제적으로 환대 회사로 운영됩니다. 소유 및 임대 호텔, 미주 관리 및 프랜차이즈, ASPAC 관리 및 프랜차이즈, EAME/SW 아시아 관리 및 프랜차이즈, Apple Leisure Group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풀 서비스 호텔, 일부 서비스 호텔, 리조트 및 시분할, 부분, 주거, 휴가 및 콘도를 포함한 기타 자산으로 구성된 자산 포트폴리오를 관리, 프랜차이즈, 라이선스, 소유 및 임대합니다. 파크 하얏트, 미라발, 그랜드 하얏트, 알릴라, 안다즈,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데스티네이션, 하얏트 리젠시, 하얏트, 톰슨 호텔, 하얏트 센트릭, 조아 드 비브르, 캡션 바이 하얏트, 하얏트 하우스, 하얏트 플레이스 , 하얏트 지바, 하얏트 질라라, 우르코브, 하얏트 레지던스 클럽, 하얏트 레지던스, 하얏트 리조트, 시크릿 리조트 & 스파, 드림스 리조트 & 스파, 브레스리스 리조트 & 스파, 조에트리 웰니스 & 스파 리조트, 알루아 호텔 & 리조트, 선스케이프 리조트 & 스파 브랜드. 2022년 3월 31일 현재 회사의 호텔 포트폴리오는 전 세계적으로 113,000개의 객실을 포함하는 약 540개의 호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가, 주 및 지역 협회; 사회, 정부, 군대, 교육, 종교 및 형제적 조직을 포함한 전문 시장 계정; 여행사 및 고급 조직; 개인 소비자 그룹. 이 회사는 또한 호텔 숙박 및 기타 보상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보상하는 하얏트 월드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1957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하얏트 호텔(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