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테크놀로지스 연간 실적 발표(확정), 매출 시장전망치 부합


델 테크놀로지스(DELL)사가 25일(현지시간)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연간 매출은 884억2500만달러(약 118조4788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13.56% 감소했다. 시장 전망치였던 884억2500만달러(약 118조4788억원)에 비하면 0.00% 하회했다.

다음 실적 발표일은 6월 23일이다.
시장 전망치는 매출 935억3461만달러, 주당순이익 7.57달러다.

델 테크놀로지스(DELL)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7% 오른 112.99달러로 장 마감했다.

이 기사는 AI가 GAAP(일반회계원칙)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ell Technologies Inc.는 전 세계적으로 정보 기술(IT) 솔루션, 제품 및 서비스를 설계, 개발, 제조, 마케팅, 판매 및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ISG(인프라 솔루션 그룹), CSG(클라이언트 솔루션 그룹) 및 VMware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ISG 부문은 기존 및 차세대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랙, 블레이드, 타워 및 하이퍼스케일 서버. 이 세그먼트는 또한 비즈니스 고객이 인프라를 혁신 및 현대화하고, 최종 사용자 경험을 모바일화 및 강화하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트워킹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결된 소프트웨어 및 주변 장치; 지원 및 배포, 구성, 확장 보증 서비스. CSG 부문은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 및 노트북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 및 프로젝터; 연결된 타사 소프트웨어 및 주변 장치, 지원 및 배포, 구성 및 확장 보증 서비스. VMware 부문은 하이브리드 및 다중 클라우드, 최신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보안 및 디지털 작업 공간 영역에서 고객을 지원하여 고객이 사설 클라우드 및 복잡한 다중 클라우드, 다중 장치 환경에서 IT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ell Technologies Inc.는 또한 정보 보안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클라우드 기반 IT 환경에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마이그레이션, 실행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IaaS(Infrastructure-as-a-Service) 솔루션입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Denali Holding Inc.로 알려져 있었고 2016년 8월에 이름을 Dell Technologies Inc.로 변경했습니다. Dell Technologies Inc.는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라운드 록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연간 실적 발표(확정), 매출 시장전망치 부합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금융 정보는 글로벌 금융정보제공업체인 FACTSET으로부터 제공받은 데이터이며,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