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FS 파이낸셜(WSFS) 수시 보고


WSFS 파이낸셜(WSFS)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Form 8-K에서 WSFS Financial Corporation은 2024년 1분기에 대한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증거자료 99.1로 첨부된 이 문서는 WSFS 경영진이 다음 기간 동안 사용할 것입니다. 회사의 운영 및 성과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투자자, 분석가 및 기타 이해관계자와의 회의.

이 프레젠테이션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에 따른 공식 서류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조항의 책임이 적용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서류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해당 서류에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교환법.

WSFS Financial Corporation은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등록된 법인으로 WSFS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및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 범주에 속하지 않음을 확인했습니다.

Form 8-K 보고서는 WSFS Financial Corporation을 대신하여 2024년 3월 25일 수석 부사장, 최고 자산 책임자 및 임시 최고 재무 책임자인 Arthur J. Bacci가 정식으로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WSFS Financial Corporation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해 정의된 대로 여러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이 진술에는 회사의 미래 재무 성과와 비즈니스 전망, 전략 및 기대에 대한 예측 및 기대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SFS Financial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으므로 이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독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여기에는 은행 실패, 경제 및 산업 변동성, 규제 비용 증가, 지정학적 불안정, 공중 보건 위기, 인플레이션 및 이자율로 인한 잠재적 영향이 포함됩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또한 회사의 주요 투자, 효율성 증대, 다양한 고객 기반, 탄탄한 대차대조표,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고성능에 대한 의지를 강조합니다. 2022년 WSFS Financial의 핵심 ROA는 KRX Peers 대비 78번째 백분위수, 2023년에는 80번째 백분위수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회사는 자사주 매입과 배당을 통해 수익의 63%를 반환했습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에는 회사가 진행 중인 운영에 대한 더 큰 이해를 제공하고 이전 기간과의 결과 비교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비GAAP 재무 측정값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측정에는 핵심 주당 이익, 핵심 효율성 비율, 사전 프로비저닝 순이익 등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회사는 중요한 프랜차이즈 투자를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통제력을 확장하고,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개선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WSFS 파이낸셜(WSFS)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0% 오른 43.8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SFS Financial Corporation은 미국에서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FSB인 Wilmington Savings Fund Society의 저축 및 대출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WSFS Bank, Cash Connect 및 Wealth Management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저축예금, 요구불예금, 이자가 붙는 요구불예금, 단기금융예금, 예금증서 등 다양한 예금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 기업, 지자체의 점보예금도 받습니다. 회사는 또한 고정 및 조정 이자율 주거 대출로 구성된 다양한 대출을 제공합니다. 상업용 부동산 모기지론; 개발자에 대한 상업 건설 대출; 운전 자본, 금융 장비 및 부동산 취득, 사업 확장 및 기타 사업 목적을 위한 상업 대출; 주택 개조, 자동차, 기타 담보 및 무담보 개인 할부 대출, 주택 자산 한도 및 무담보 신용 한도, 정부 보증 역 모기지와 같은 소비자 신용 상품. 또한 단일 프리미엄 연금, 종신 증권 및 증권과 같은 다양한 제3자 투자 및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고액 자산가 개인 및 기관에 대한 투자 자문 서비스; 모기지 및 소유권 서비스; 현금 관리, 신탁 및 자산 관리 서비스는 물론 소형 장비 및 고정 자산을 임대합니다. 또한, 회사는 ATM 금고 현금, 스마트 금고 및 기타 현금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보고 및 ATM 현금 관리, 예측 현금 주문 및 조정 서비스, 장갑차 관리, 손실 보호, ATM 처리 장비 판매, 예금 안전 현금 물류 서비스. 2020년 12월 31일 현재 펜실베니아 52개, 델라웨어 42개, 뉴저지 16개, 버지니아 1개, 네바다 1개 등 총 112개의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832년에 설립되었으며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WSFS 파이낸셜(WSF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