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 쉑(SHAK) 수시 보고


쉐이크 쉑(SHAK)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hake Shack Inc, SSE Holdings, LLC 및 Shake Shack Enterprises, LLC(총칭하여 "회사")는 Robert Lynch와 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5월 20일부터 발효되는 이 계약에 따라 린치는 회사의 CEO로 임명됩니다. 린치의 고용 조건은 연간 기본 급여, 연간 지분 보상 및 혜택과 같은 주요 용어의 정의를 포함하여 계약서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약에는 고의적 위법 행위, 중과실 또는 회사나 계열사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부정직 행위 등 회사가 Lynch의 고용을 종료할 수 있는 조건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다른 용어로는 직무 수행 실패, 도덕적 부도덕과 관련된 중범죄 유죄 판결 또는 중대한 계약 위반 등이 있습니다.

회사의 사업은 "더 나은 버거" 레스토랑, 햄버거를 강조하는 "퀵 서비스" 또는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 매출의 50% 이상을 판매로 얻는 레스토랑의 개발, 관리 및 운영으로 계약서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햄버거, 핫도그, 치킨, 감자 튀김 및/또는 냉동 디저트. 이 계약에는 회사의 기밀 정보에 대한 세부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계약은 린치가 임명된 날짜부터 유효하다.
최근 공개된 행정 계약에서는 종료, 장애 및 발효일에 대한 조건이 정의되었습니다. 임원의 고용 종료는 사망, 장애 또는 계약의 섹션 4(a)(iii)-(vi)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종료일은 종료 통지서에 명시된 날짜 또는 회사가 지정한 날짜 중 더 빠른 날짜입니다. 장애는 이사회가 결정한 바에 따라 최소 12개월 동안 지속되거나 사망을 초래할 것으로 예상되는 의학적으로 판단 가능한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로 인해 임원이 실질적으로 유익한 활동에 참여할 수 없는 상태로 정의됩니다.

이 계약에는 회계 연도를 12개 회계 달로 나누어 회사의 회계 일정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각 회계 월은 4~5개의 회계 주로 구성됩니다. 단, 마지막 회계 월이 6개의 회계 주로 구성되는 53주로 구성된 회계 연도는 예외입니다. 회계주는 목요일에 시작하여 수요일에 끝납니다.

또한 이 계약은 임원이 자신의 고용을 종료할 수 있는 "타당한 이유"가 있는 조건을 정의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급여, 직위, 의무, 책임, 권한, 직위 또는 보고 의무에 대한 중대한 불리한 변경, 주요 사업장 위치를 ​​50마일 이상 이전 또는 회사의 계약 위반 등이 포함됩니다. .

또한 계약서는 정당한 사유로 인한 해고에는 최소 30일의 서면 통지 기간이 필요하며 이 기간 동안 회사는 위반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위반 사항이 해결되지 않으면 해당 임원의 사임은 30일째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계약에 정의된 기타 용어에는 소비세, 집행, 연장 기간, 회계 분기, 전액 지불, 인센티브 보상 계획, 초기 기간, 비 CIC 퇴직 기간, 종료 통지 및 사람이 포함됩니다.


쉐이크 쉑(SHAK)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7% 내린 108.6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hake Shack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Shake Shack 레스토랑(Shack)을 소유, 운영 및 라이선스합니다. Shacks는 햄버거, 핫도그, 치킨, 크링클 컷 감자 튀김, 쉐이크, 냉동 커스터드, 맥주, 와인 및 기타 제품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29일 기준 국내 기업 운영 쉑 218개, 국내 라이선스 쉑 25개, 국제 라이선스 126개 등 총 369개의 쉑을 운영하고 있다. Shake Shack Inc.는 2001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쉐이크 쉑(SHA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