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아(AA) 수시 보고


알코아(AA)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lcoa Nederland Holding B.V.와 Alcoa Corporation은 2024년 3월 21일에 The Bank of New York Mellon Trust Company, N.A.와 수탁자로서 계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발행과 관련된 다양한 요소를 다루는 수많은 기사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메모 관리.

계약서는 구성의 정의 및 규칙, 어음의 형식 및 날짜, 어음의 실행 및 인증에 관한 세부사항, 등록기관 및 지불 대리인에 관한 규칙을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또한 지불 대리인이 돈을 어떻게 위탁해야 하는지, 지폐를 양도하고 교환할 수 있는 방법, 지폐를 교체하는 절차를 명시합니다.

또한 계약에는 수탁자에 대한 통지, 환매할 어음의 선택, 환매 통지의 효과, 세금 환매 및 환매 가격 예치에 대한 조항과 함께 환매에 관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제권 환매 변경에 대한 조건도 설정되어 있습니다.

계약에 따라 Alcoa는 어음 전액을 유지하고, 정기적인 SEC 보고서를 전달하고, 준수 인증서를 발행하고, 유치권을 제한하고, 판매 및 임대 거래를 제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Alcoa는 또한 AWAC의 소유권을 유지할 것이며 통제권 변경에 대한 조항을 마련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또한 통합, 합병, 자산 매각 및 기타 불이행 상황에 대한 규정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보상, 면책, 교체 조건 등 수탁자의 권리와 의무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Alcoa Corporation의 자회사인 Alcoa Nederland Holding B.V.와 Bank of New York Mellon Trust Company, N.A.는 2024년 3월 21일자 계약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수탁자의 책임, 계약 이행, 개정, 보증 및 기타 조항.

2031년 만기 발행사의 7.125% 선순위 무담보 채권과 발행될 수 있는 추가 채권 보유자의 동등하고 평가 가능한 이익을 위한 이 계약에는 수탁자의 승계 및 자격 상실, 책임 제한 및 파기 조건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추가 섹션에는 채권 보유자의 동의 유무에 관계없이 수정 조항, 향후 보조 보증인에 대한 보증 계약 실행, 배심원에 의한 재판 포기 절차 등이 포함됩니다.

이 계약은 또한 미국 애국법(USA Patriot Act) 준수, 관할권 준수 및 통화 변환을 강조합니다. 계약서는 네덜란드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면제 포기를 포함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또한 계약서에서는 "추가 어음"을 발행일 이후 해당 조항에 따라 계약에 따라 발행된 어음으로 정의했습니다. "계열사"는 지정된 사람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통제하거나 그에 의해 통제되거나 공동 통제 하에 있는 다른 사람으로 정의됩니다.

이 계약에는 2023년 4월 28일에 체결되고 2024년 1월 17일에 개정된 개정된 회전 신용 계약 및 개정된 일본 엔 회전 신용 제도를 포함하는 개정된 신용 계약이 추가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알코아(AA)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31.3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coa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국, 스페인, 호주,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브라질,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보크사이트, 알루미나 및 알루미늄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보크사이트, 알루미나 및 알루미늄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보크사이트 채굴 작업에 종사합니다. 보크사이트를 알루미나로 가공하여 공업용 화학제품으로 가공하는 고객과 알루미늄 제련 및 주조업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운송, 건축 및 건설, 포장, 와이어 및 기타 산업 시장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고객에게 합금 잉곳 또는 부가가치 잉곳 형태의 1차 알루미늄을 제공합니다. 또한 도매 시장에서 전기를 생산하여 상인, 대규모 산업 소비자, 유통 회사 및 기타 발전 회사에 판매하는 수력 발전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lcoa Upstream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16년 10월에 Alcoa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1888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가 있습니다.

알코아(A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