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로(TTC) 수시 보고


토로(TTC)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의 잔디 관리 장비 및 관개 시스템 제조업체인 Toro Company(TTC)는 2024년 3월 19일에 2024년 연례 주주 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이 회사는 워싱턴 D.C.의 증권거래위원회와 함께 Form 8-K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 회의 결과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두 명의 이사 후보인 Gary L. Ellis와 Jill M. Pemberton이 회의에서 선출되었습니다. 이들의 임기는 2027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종료됩니다. Ellis는 찬성표 79,234,404표를 얻었고, Pemberton은 찬성표 81,643,116표를 받았습니다.

TTC의 주주들은 또한 2024년 10월 31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에 KPMG LLP를 회사의 독립 등록 공공 회계 법인으로 선정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이 제안은 92,328,599표의 찬성표를 받았습니다.

또한 회의에서는 TTC가 임명한 임원에 대한 임원 보상에 대한 자문 승인도 이루어졌습니다. 이 제안은 81,439,126표의 찬성표를 받았습니다.

TTC의 증권이 뉴욕 증권 거래소에 티커 기호 TTC로 등록되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된 이 회사는 미네소타주 블루밍턴에 주요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른 최근 공개에서 실외 유지 관리 및 조경 장비의 유명한 제조업체인 The Toro Company는 부사장, 법무 자문위원 및 기업 비서인 Joanna M. Totsky가 서명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 이 문서는 2024년 3월 22일에 서명되었으며 회사가 법의 투명성 및 책임 조항을 준수하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보고서에는 Exhibit 104의 일부로 대화형 데이터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nline XBRL(eXtensible Business Reporting Language) 문서에 포함된 이 파일은 공개적이고 투명한 재무 보고를 유지하려는 회사의 약속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이는 투자자와 이해관계자에게 회사 재무 데이터에 대한 상세하고 대화형 보기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34년 증권거래소법은 시장 건전성을 유지하고 투자자가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보하도록 보장함으로써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한 공개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The Toro Company가 최근 제출한 이 서류는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투자자에게 투명성을 제공하려는 Toro Company의 헌신을 강조합니다.



토로(TTC)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4% 내린 90.9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oro Company는 전 세계적으로 전문 및 주거용 장비를 설계, 제조, 마케팅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전문가 부문은 운동장 및 잔디 깎기 및 유지 관리 장비, 골프 코스 잔디 깎기 및 유지 관리 장비, 조경 계약자 잔디 깎기 장비, 조경 생성 및 개조 장비, 기타 유지 관리 장비를 포함한 잔디 및 조경 장비 제품을 제공합니다. 임대, 전문 및 지하 건설 장비; 및 제설기, 브러시, 제설기 부착물, 염분 및 모래 살포기와 같은 눈 및 얼음 관리 장비, 그리고 경중형 트럭, 유틸리티 작업 차량, 스키드 스티어 및 프론트 엔드 로더용 관련 부품 및 액세서리. 또한 스프링클러 헤드, 전기 및 유압 밸브, 컨트롤러, 컴퓨터 관개 중앙 제어 시스템, 연결 시스템, 농업용 드립 테이프 및 호스 제품으로 구성된 관개 및 조명 제품과 유통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전문적으로 설치된 조경 조명 제품을 제공합니다. 및 조경 계약자. 이 부문은 주로 유통업체 및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골프 코스, 운동장, 시립 재산, 농업 분야, 주거 및 상업 경관 유지 관리, 눈과 얼음 제거에 종사하는 전문 사용자와 정부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합니다. 임대 회사 및 소매 업체. 주거용 부문은 보행형 파워 모어, 제로 턴 승용 모어, 제설기, 교체 부품 및 잔디 및 헤지 트리머, 잎 송풍기, 진공 송풍기, 전기톱, 스트링 트리머, 호스 및 호스 엔드 소매를 포함한 홈 솔루션 제품을 제공합니다. 관개 제품. 이 부문은 유통업체 및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주택 소유자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및 홈 센터, 하드웨어 소매업체, 대량 소매업체 및 온라인. Toro Company는 1914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블루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토로(TT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