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모터스(ADR)(TM) 52주 신고가


토요타 모터스(ADR)(TM)가 22일(현지시각) 전일 대비 1.93% 오른 254.69달러로,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올들어 40% 올랐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토요타 모터스(ADR)(TM)의 이전 52주 최고가는 3월 6일 기록한 252.40달러였다.
최저가는 2022년 9월 30일 기록한 130.29달러였다.

<기업소개>
Toyota Motor Corporation은 승용차, 미니밴, 상용차, 관련 부품 및 액세서리를 설계, 제조, 조립 및 판매합니다. 자동차, 금융 서비스 및 기타 모든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Prius 이름으로 하이브리드 자동차, MIRAI 이름으로 연료 전지 자동차를 제공합니다. Corolla와 Raize라는 이름의 소형차와 소형차를 포함한 기존 엔진 차량. 또한 Toyota 이름으로 소형 차량, 승용차, 상용차 및 자동차 부품을 제공합니다. 중형차; 고급 자동차; GR Yaris, Corolla Sport, Corolla Cross 및 Supra 이름의 스포츠카; 및 Highlander 이름의 레크리에이션 및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또한 회사는 Tacoma라는 이름으로 픽업 트럭을 제공합니다. 미니밴; 그리고 트럭과 버스. 또한 소매 금융 및 임대, 도매 금융, 보험 및 신용 카드와 같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립식 주택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또한 자동차 정보 포털인 GAZOO.co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본, 북미, 유럽, 아시아, 중남미,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및 중동에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1933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본 토요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토요타 모터스(ADR)(TM) 52주 신고가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