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4 스프링워크서울'에 닭가슴살 단백질바 제품 후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23일 잠실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2024 스프링워크서울’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단백질바’ 1만여 개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2024 스프링워크서울’은 각 계절에 맞는 도심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이는 어반스포츠가 주관하는 비경쟁 방식의 페스티벌형 걷기 대회다. 한강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별 걷기를 비롯해 돗자리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과 포토존, 이벤트존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하림은 워밍업(9K)과 레벨업(16K) 등 각 코스 걷기 신청자에게 사전 제공되는 물품으로 3개입형 ‘닭가슴살 단백질바’ 2종을 후원했다. 하림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닭가슴살에서 분리∙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을 넣어 개당 단백질 함량이 12g이나 된다.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의 순도 높은 단백질이다.

‘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46g)’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스낵에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를 듬뿍 올려 바삭하고 고소하다. ‘닭가슴살 단백질바 베리(40g)’는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 스낵 위에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 3종이 들어가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운동 전후 필요한 단백질을 바로 보충할 수 있다.

또한 하림은 행사 당일, 중간 코스에 위치한 광나루 한강공원 내 반환 지점 부스에서 단백질바를 추가로 제공해 참가자들의 완주를 응원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 담당자는 “헬시플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분들이 모인 만큼 야외에서 양질의 단백질을 수시로 챙길 수 있도록 닭가슴살 단백질바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오는 만큼 맛있게 단백질 챙겨 드시며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