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라 에너지(CTRA) 수시 보고


코테라 에너지(CTRA)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기업인 Coterra Energy Inc.와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은 2021년 10월 7일자 최초 계약을 보완하는 두 번째 추가 계약을 2024년 3월 13일에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두 회사 모두에게 그리고 채권 보유자의 동등하고 평가 가능한 이점을 위해.

새로운 계약은 보충 계약의 범위, 특정 정의, 상환, 약정, 불이행 및 구제, 만족 및 면제, 파기, 수정, 보충 및 포기와 같은 다양한 측면을 포괄합니다. 또한 준거법, 이사, 임원, 직원, 주주의 개인 책임 없음 등 기타 항목도 포함됩니다.

Coterra Energy는 계약에 규정된 대로 하나 이상의 시리즈로 수시로 발행되는 회사 증권의 발행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 계약의 실행 및 전달을 정식으로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가 재정적 의무를 확보하고 운영을 합리화하려는 전략적 노력으로 간주됩니다. 2034년 만기인 5.60% 선순위 채권은 이 계약의 일부입니다.
회사는 주주의 동의 없이 증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하는 보충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또한 이 계약을 통해 하나 이상의 유가증권 시리즈에 관한 계약 조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 사항은 추가 계약이 체결되기 전에 생성된 증권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해당 증권 보유자의 권리를 수정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또한 기본 계약에 따라 2034년 만기 5.60% 선순위 채권 발행을 승인했으며 이 채권의 조건과 조항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이 보충 계약을 실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총 원금 금액 $500,000,000의 채권을 발행하기를 원합니다.

본 추가 계약의 실행 및 전달을 위해 기본 계약에 설정된 모든 조건이 충족되었습니다. 회사와 수탁자가 작성, 인증 및 전달한 채권은 회사의 유효하고 법적 구속력이 있는 의무를 구성합니다.

이 추가 계약서는 회사와 수탁자 간의 유효한 계약이며 기본 계약서의 수정 및 보충 역할을 합니다. 본 계약은 메모와 관련된 기본 계약만을 수정하며 다른 조항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계약에 따라 인증되고 전달될 수 있는 지폐의 총 원금 금액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 추가 계약에 따른 인증 및 전달에 대한 초기 승인은 $500,000,000로 제한됩니다.



코테라 에너지(CTRA)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8% 오른 26.6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독립 석유 및 가스 회사인 Coterra Energy Inc.는 미국에서 석유, 천연 가스 및 천연 가스 액체의 개발, 탐사 및 생산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주로 펜실베니아주 서스케해나 카운티에 위치한 연극의 건조 가스 창에 있는 약 177,000에이커의 Marcellus 셰일에 중점을 둡니다. 이 회사는 또한 약 306,000에이커의 Permian Basin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약 182,000에이커의 오클라호마에 위치한 Anadarko Basin 부동산. 또한 텍사스에서 천연 가스 및 염수 처리 수집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천연 가스를 산업 고객, 지역 유통 회사, 석유 및 가스 마케팅 담당자, 주요 에너지 회사, 파이프라인 회사 및 발전 시설에 판매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약 2,892,582천 배럴의 석유 환산 매장량이 확인되었으며, 여기에는 189,429천 배럴의 석유 및 기타 액체 탄화수소, 14,8950억 입방피트의 천연 가스, 220,615천 배럴의 천연 가스 액체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코테라 에너지(CTR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