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콜드 리얼티 트러스트(COLD) 수시 보고


아메리콜드 리얼티 트러스트(COLD)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개발 과정에서 메릴랜드에 본사를 둔 회사인 Americold Realty Trust, Inc.는 2024년 3월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인 Form 8-K를 발행했습니다. 이 서류는 일부입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따른 회사의 의무.

이 회사의 본사는 10 Glenlake Parkway, South Tower, Suite 600, Atlanta, Georgia에 있으며 전화번호는 (678) 441-1400입니다. 보고서에는 마지막 보고서 이후 등록자의 주소나 이름이 변경된 내용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Americold Realty Trust, Inc.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설명된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주당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COLD" 기호로 거래됩니다. Form 8-K 제출에는 거래법의 다양한 규정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권유 자료 또는 개시 전 의사소통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일반 지침 A.2에 표시된 대로 해당 제출이 다른 조항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기 위한 것인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형태의.
Americold Realty Trust, Inc.는 2024년 3월 11일 수석 부사장 겸 최고 회계 책임자인 Thomas Novosel의 은퇴를 확인했습니다. 고용 계약 조건에 따라 Novosel은 9개월간 지속되는 건강, 치과, 안과 혜택 외에도 9개월간 연간 기본급과 목표 보너스로 구성된 퇴직금 패키지를 받게 됩니다. 제한된 재고 단위 또는 영업 이익 단위는 예정된 날짜에 가득될 자격이 유지됩니다.

같은 날, 회사는 노보셀의 후임으로 부사장 겸 기업 컨트롤러인 로버트 해리스(Robert Harris)를 승진시켰다고 발표했습니다. 48세의 Harris는 2014년 1월 Americold에 입사하여 회계 및 재무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의 이전 역할로는 Aptean의 재무 담당 부사장, 최고회계책임자, PriceWaterhouseCoopers의 감사 및 보증 실무 부문 선임 관리자 등이 있습니다.

해리스의 임명은 연봉 375,000달러와 기본 연봉의 50%를 목표로 하는 연간 인센티브 기회와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또한 2024년 성과 기반 및 시간 기반 주식 모두 총 250,000달러를 지원하는 Americold Realty Trust 2017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Harris는 또한 회사의 퇴직, 건강 및 복지, 휴가 및 기타 혜택 프로그램과 임원 퇴직 혜택 계획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리스의 고용은 "의지대로" 이루어지며, 회사 이사나 임원과 가족이나 사업상 연계가 없습니다.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가 필요한 회사와의 거래에 대한 세부 정보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Americold, Robert Harris를 수석 부사장 겸 최고회계책임자(CFO)로 승진

선도적인 온도 조절 창고 및 물류 회사인 Americold는 Robert Harris를 수석 부사장 겸 최고 회계 책임자(CFO)로 승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2024년 3월 11일부터 적용됩니다.

Harris는 Americold의 애틀랜타 본사에 계속 머물면서 회사의 고위 경영진에게 직접 보고하게 됩니다. 이 결정은 Harris의 리더십과 회계 능력에 대한 회사의 신뢰를 강조합니다.

새로운 역할에서 Harris는 연봉 $375,000를 받게 되며 이는 격주 급여 $14,423.08에 해당합니다. 이 보상 패키지는 핵심 인력에 대한 보상에 대한 Americold의 강한 의지를 강조합니다.

새로운 급여 외에도 Harris는 계속해서 Americold의 연간 인센티브 계획(AIP)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수입의 50%를 목표로 하는 그의 연간 인센티브 보상은 특정 성과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결정되어 회사의 성과 기반 보상 문화를 강화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Americold가 사업 운영과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확장함에 따라 Americold의 재무 리더십 팀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메리콜드 리얼티 트러스트(COLD)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4% 내린 25.9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mericold는 온도 제어 창고의 소유권, 운영, 인수 및 개발에 중점을 둔 세계 최대 상장 REIT입니다.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Americold는 미국,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및 아르헨티나에서 10억 입방피트 이상의 냉장 창고와 함께 185개의 온도 조절 창고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Americold의 시설은 식품 생산자, 가공업체, 유통업체 및 소매업체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공급망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아메리콜드 리얼티 트러스트(COL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