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무료 퍼팅 레슨 이벤트 성황리 개최
두산건설이 지난 10일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견본주택에서 무료 퍼팅 레슨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청약 접수를 앞두고 진행한 이번 행사는 '골프 8학군'으로 불리는 용인시에 위치한 입지 특성을 살리고, 분양 단지에 관심을 보인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서 활약했던 박진이 프로와 구독자 17만 유튜브 채널 ‘최예지 골프TV’의 최예지 프로가 참석해 레슨을 진행했으며 드라이버, 퍼터, 캐디백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와 팬 사인회 등이 진행됐다.

두산건설은 브랜드 강화를 위해 대표브랜드인 ‘We’ve’의 5가지 컨셉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을 바탕으로 차별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창단과 KLPGA 정규대회인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다. 골프단과 챔피언십 모두 두산건설 We’ve의 5가지 에센셜과 연계된 컨셉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올해에는 4월 4일 제주도에서 국내 개막전으로 개최된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에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 주신 만큼 이번 청약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일원에 공급되며,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59~74㎡ 568가구로 구성된다. 단지의 청약 일정은 3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특별공급 청약가격 요건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무주택 세대구성원, 청약통장 가입기간과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한 경우 접수할 수 있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은 각 항목별로 기관추천, 다자녀가구, 신혼부부 6개월 이상 생애최초, 노부모 부양 12개월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일반공급의 경우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경과,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한 경우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즉, 앞의 요건을 충족했다면 유주택자나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접수가 가능하고, 재당첨 여부 및 과거 당첨사실과도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실거주의무도 적용 받지 않는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주변에 분양했거나 입주한 단지들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돼 수요자들의 가격 부담을 크게 덜었다. 실제로 단지는 올해 같은 용인시 일원에 분양한 단지보다 3.3㎡당 700만원 이상 낮은 가격에 공급됐다. 여기에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실거주의무도 적용 받지 않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