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FIS) 수시 보고


FIS(FIS)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금융 서비스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Fidelity National Information Services(FIS)는 미결제 선순위 채권의 총 원금 총액 22억 5천만 달러에 달하는 현금 구매를 위한 14개 개별 제안의 가격 조건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2024년 2월 27일자 구매 제안 및 배송 보장 통지에 명시된 이용 약관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각 지폐 시리즈에 대한 총 대가는 구매 제안에 따라 2024년 3월 4일 동부 표준시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계산되었습니다. 해당 채권의 만기는 2025년부터 2052년까지이며 원금 규모는 2억 5,200만 달러에서 12억 5,000만 달러입니다.

구매 지폐 승인은 각 승인 우선 순위에 따라 이루어지며, 1이 가장 높고 14가 가장 낮습니다. 특정 우선순위 수준의 일련의 메모 승인은 제안 조건의 만족 또는 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포트폴리오를 합리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동등한 콜 날짜가 있는 일련의 채권에 대해 총 고려 사항이 그에 따라 계산되었습니다. 각 원금 금액 $1,000, €1,000 또는 £1,000당 지불되는 이 총 대가는 고정 스프레드에 적용 가능한 수익률을 더한 기준으로 계산되었습니다. 수익률은 2039년 만기 2.950% 선순위 채권과 2030년 만기 2.000% 선순위 채권에 대한 2039년 5월 보간 금리와 2030년 5월 보간 금리에 의해 결정되거나 미국 재무부 기준 증권 또는 미드마켓의 입찰가를 통해 결정됩니다. 해당하는 경우 영국 국채 참조 증권의 가격.

지폐는 달러 지폐, 유로 지폐, 스털링 지폐로 나누어지며 이들에 대한 제안은 오후 5시에 만료됩니다. (동부시간) 조기 연장 또는 종료되지 않는 한 2024년 3월 4일. 보유자는 만료일 이전에 언제든지 채권을 철회할 권리가 있습니다.

만료 전에 배달 보장 통지서 및 기타 모든 필수 문서를 전달하는 보유자는 2024년 3월 6일까지 채권을 제출해야 합니다. 최초 정산일은 2024년 3월 7일이며, 보장된 배송 정산일은 2024년 3월 8일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채권 구매가 승인된 보유자는 해당 결제일에 총 대가를 현금으로 받게 되며, 최초 결제일을 제외하고 해당 채권에 대해 발생한 미지급 이자와 동일한 금액을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승인된 모든 채권에 대해 최초 결제일에 이자가 발생하지 않으며 최초 결제일로부터 어떤 기간에도 이자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FIS(FIS)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9% 내린 69.1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delity National Information Services, Inc.는 전 세계의 가맹점, 은행 및 자본 시장 기업을 위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erchant Solutions, Banking Solutions 및 Capital Market Solutions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판매자 솔루션 부문은 기업 인수, 소프트웨어 주도 중소기업 인수 및 글로벌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뱅킹 솔루션 부문은 핵심 처리 및 보조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모바일 및 전자 뱅킹을 포함한 디지털 솔루션; 사기, 위험 관리 및 규정 준수 솔루션; 전자 자금 이체 및 네트워크 서비스; 카드 및 소매 결제 솔루션; 자산 및 퇴직 솔루션; 및 항목 처리 및 출력 서비스. 자본 시장 솔루션 부문은 증권 처리 및 금융, 글로벌 거래, 자산 관리 및 보험, 기업 유동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Fidelity National Information Services, Inc.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잭슨빌에 본사가 있습니다.

FIS(FI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