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E 그룹(CME) 수시 보고


CME 그룹(CME)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ME Group Inc.는 2024년 3월 1일부터 유효한 옴니버스 주식 계획의 4차 개정 및 재작성을 발표했습니다. 원래 2000년 2월 7일 발효된 Chicago Mercantile Exchange 옴니버스 주식 계획으로 채택되었던 이 계획은 수정 및 재작성되었습니다. 창립 이래 여러 차례. 이 계획의 목적은 인센티브를 높이고 회사 및 자회사 직원 간의 주식 소유권을 장려함으로써 회사의 성장과 수익성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이 계획에는 비적격 스톡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 SAR, 주식 보상, 성과 주식, 제한된 주식 단위 또는 성과 주식 단위에 대한 조항이 포함됩니다. 이 계획은 또한 개인, 법인 또는 그룹이 발행 A 클래스 주식 또는 결합 의결권 중 50% 이상을 수익적 소유권으로 인수하는 등 회사의 "지배권 변경"을 구성하는 상황을 정의합니다. 회사의 당시 미결제 의결권 ​​증권.
중요한 경제적 변화가 있을 경우 현 이사회 구성의 변화가 예상될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 이사회를 구성하는 개인이 과반수를 유지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재임 이사회의 과반수의 승인을 받아 선출된 새로운 이사는 이미 이사회의 일부인 것처럼 간주됩니다. 여기에는 실제 또는 잠재적인 선거 분쟁이나 유사한 상황으로 인해 취임하는 사람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사업 결합"이라고 하는 중요한 사업 재편성, 합병 또는 자산 매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결합 후, 우수 클래스 A 보통주 및 우수 회사 의결권 증권의 수익적 소유자가 기타 조건 중에서 결과 기업의 주식 및 의결권의 50% 이상을 보유하는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합병 후에도 현 이사회 구성원의 과반수가 이사회에 계속 참여하는 것도 핵심 전제조건이다. 그러나 기업결합은 법 제409A조에 따른 특정 규제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한 "지배권 변경"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 주주들의 회사 청산이나 해산에 대한 승인도 곧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를 나타내는 "클래스 A 주식" 및 1986년 개정된 내국세입법을 나타내는 "코드"와 같은 용어에 대한 정의가 제공되었습니다. "위원회"라는 용어는 아직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


CME 그룹(CME)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80% 내린 213.5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ME Group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선물 및 선물 계약 옵션 거래를 위한 계약 시장을 운영합니다. 금리, 주가지수, 외환, 농산물, 에너지, 금속을 기반으로 한 선물 및 옵션 상품과 고정 수입 상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청산, 정산, 선물 및 옵션 계약 보증을 포함한 청산 하우스 서비스와 거래소를 통해 거래되는 청산 스왑 상품을 제공합니다. 무역 처리 및 위험 완화 서비스. 또한 이 회사는 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시장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거래자, 금융 기관, 기관 및 개인 투자자, 기업, 제조업체, 생산자, 정부 및 중앙 은행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hicago Mercantile Exchange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07년 7월에 CME Group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ME Group Inc.는 1898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CME 그룹(CM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