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슬서비스 홀딩스(EXLS) 수시 보고


익슬서비스 홀딩스(EXLS)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XL은 Thomas Bartlett을 이사회에 임명하고 Som Mittal은 은퇴합니다**

최고의 데이터 분석 및 디지털 운영 회사인 EXL [NASDAQ: EXLS]는 Thomas Bartlett을 회사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임명은 2024년 3월 6일부터 발효되었으며 Bartlett은 이사회 감사 위원회, 지명 및 거버넌스 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입니다.

광범위한 경영진 리더십 경험을 보유한 Bartlett은 Vikram Pandit 이사회 의장과 Rohit Kapoor CEO의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 모두 Bartlett이 American Tower에서 회사의 시가총액을 100억 달러에서 1,000억 달러로 확대하는 데 도움을 준 성공적인 리더십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성장 확장에 대한 Bartlett의 전문 지식에 대한 신뢰를 표현합니다.

Bartlett은 EXL에서의 역할 외에도 계속해서 Otis Worldwide Corporation의 이사로 재직하고 있으며 여러 유명 비즈니스 및 경제 위원회의 회원입니다.

회사는 또한 EXL의 2024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재선에 출마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사회 멤버인 Som Mittal의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2013년부터 EXL에 대한 Mittal의 기여는 회사 경영진으로부터 따뜻한 인정을 받았으며 그의 깊은 산업 지식과 고유한 기술 부문 통찰력을 칭찬했습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EXL은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6개 대륙에 걸쳐 54,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한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회사는 다가오는 AI 경제를 활용하여 데이터, AI 및 업계 지식을 활용하여 전 세계 선도 기업의 운영을 혁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EXLService Holdings, Inc.(EXL)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잠재적인 미래 운영 및 비즈니스 전략을 나타내지만 예측할 수 없는 수많은 문제로 인해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EXL의 운영 및 사업 환경과 관련된 요소.

"할 수도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믿는다", "기대한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또는 이와 유사한 표현이 사용되어 이러한 표현이 그렇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성능이나 결과에 대한 확실한 보장.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경영진의 업계 경험, 역사적 추세, 현재 상황 및 예상되는 미래 발전을 고려한 합리적인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EXL의 실제 재무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이 있습니다. 고객 수요를 유지하고 늘리는 능력, 충분히 훈련된 직원을 고용하고 유지하는 능력, 정확한 비용 추정 및 관리, 금리 상승,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와 같은 거시경제적 조건 등의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예상된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orm 10-K의 EXL 연례 보고서를 포함하여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EXL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L은 연방 증권법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발행일 이후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관심 있는 당사자가 미디어 문의를 위해 Keith Little에 +1 703-598-0980 또는 media.relations@exlservice.com으로 연락하고, 투자자 관계를 위해 John Kristoff에게 +1 212 209 4613 또는 IR@exlservice.com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세한 내용은 www.exlservice.com/legal-disclaimer의 법적 고지 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익슬서비스 홀딩스(EXLS)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34% 오른 32.3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xlService Holdings,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데이터 분석, 디지털 운영 및 솔루션 회사로 운영됩니다. 보험, 의료, 분석 및 신흥 비즈니스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보험 업계 전반에 걸쳐 청구 처리, 보험료 및 혜택 관리, 대행사 관리, 계정 조정, 정책 연구, 인수 지원, 신규 사업 인수, 보험 서비스, 보험료 감사와 같은 영역에서 디지털 운영 및 솔루션과 분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조사, 청구 및 징수, 상업 및 주거 조사, 디지털 기술, 인공 지능, 기계 학습 및 고급 자동화를 사용한 고객 서비스 LifePRO 및 LISS 플랫폼을 통한 SaaS(software-as-a-service) 제공 모델을 사용하는 디지털 고객 확보 서비스; 대위 서비스; 및 End-to-end 대위 플랫폼인 Subrosource 소프트웨어 플랫폼. 또한 통합 케어 관리 제품인 CareRadius를 제공합니다. 및 의료 관리, 활용 관리, 질병 관리, 지불 무결성, 수익 최적화 및 의료 지불자, 제공자, 약국 혜택 관리자 및 생명 과학 조직에 대한 고객 참여와 관련된 의료 서비스. 또한 고객 획득 및 수명 주기 관리, 위험 인수 및 가격 책정, 운영 효율성, 신용 및 운영 위험 모니터링 및 거버넌스, 지불 무결성 및 관리 관리, 데이터 관리 분야에서 예측 및 처방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익슬서비스 홀딩스(EXL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