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퀴즈노스가 18주년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18주년 프로모션은 총 3가지로 진행될 예정이다. 11일부터 15일까지는 모든 탄산 음료를, 18일부터 22일까지는 아메리카노를 샌드위치 구매 고객에 한하여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유튜브 구독자 930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쯔양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쯔양이 직접 선택한 5개 메뉴 ‘트레디셔널’, ‘필리 치즈 스테이크’, ‘코리안 트레디셔널’, ‘치킨 까르보나라’, ‘블랙 앵거스 & 트러플 스테이크’를 29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행사는 매장 방문 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추가 할인 등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2006년 한국에 첫 상륙한 퀴즈노스는 갓 구운 빵과 신선한 재료로 한국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퀴즈노스 김수동 전무는 “지난 18년동안 퀴즈노스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갓 구운 빵, 신선한 재료 그리고 독창적인 레시피로 차별화된 맛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샌드위치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퀴즈노스와 쯔양의 콜라보를 기념하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퀴즈노스 기프트 카드 10만원, 텀블러, 머그컵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영상 하단의 고정댓글을 참고하면 된다.

18주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