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매뉴팩처링(SSD) 수시 보고


심슨 매뉴팩처링(SSD)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업데이트에서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Simpson Manufacturing Co., Inc.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분석가 및 주주들에게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할 의사가 있음을 통보했습니다. 회사의 Form 8-K에 Exhibit 99.1로 첨부된 프레젠테이션은 2024년 3월 6일부터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홍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증거자료 99.1을 포함하여 항목 7.01에 따라 본 공개에 제공된 정보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점을 명확히 했습니다. 그러한 신고서에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1933년 증권법.

본 공개에는 연방 증권법의 면책 조항에 의해 보호되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세이프 하버(Safe Harbor)' 진술 및 SEC에 제출된 회사의 정기 보고서에 언급된 위험 요소와 함께 읽어야 합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3월 6일 회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Brian J. Magstadt가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SSD 기호로 거래됩니다.
투자 하이라이트: 목재 연결을 위한 구조 솔루션 분야의 업계 선두주자인 Simpson Manufacturing Co.는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탄탄한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미국 주택 시장에 약 50%의 노출을 연결하여 시장 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업계 최고의 총 이익 및 영업 마진과 함께 다양한 제품 제공 및 지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impson의 탄탄한 대차대조표는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2021년부터 회사는 잉여현금흐름의 약 36%를 주주들에게 반환했습니다.

회사의 30년 거래 역사에 따르면 1994년 IPO 이후 약 15%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이 나타났습니다. 최초 공모 가격은 11.50달러였으며, 2002년 8월과 2004년 11월 두 번의 주식 분할 후 2.875달러로 조정되었습니다. 2024년 3월, Simpson은 사상 최고치인 $209.30으로 마감했습니다. 주요 역사적 이정표로는 2020년 3월 코로나19 팬데믹 선언, 2017년 10월 운영 성과 개선 및 주주 가치 제고를 위한 2020 계획 발표, 2019년 7월 특정 2020 계획 목표 업데이트 등이 있습니다. 2021년 3월, 회사는 5개년 회사의 야망과 주요 성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1년 12월, ETANCO 인수에 대한 구속력 있는 제안을 발표했고, 이는 2022년 4월 1일에 마감되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성공을 주도하는 데 있어 브랜드와 문화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미래예측진술은 일반적인 법적 면책조항과 함께 제공되어 글로벌 유행병 및 인플레이션을 포함한 잠재적인 불확실성과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법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심슨 매뉴팩처링(SSD)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0% 오른 210.5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impson Manufacturing Co., Inc.는 자회사를 통해 목재 및 콘크리트 건축 제품을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커넥터, 트러스 플레이트, 고정 시스템, 패스너 및 전단벽, 경량 프레임 건설에 사용하기 위한 사전 제작된 측면 시스템을 포함한 목재 건축 제품을 제공합니다. 및 접착제, 특수 화학 물질, 기계식 앵커, 카바이드 드릴 비트, 분말 작동식 도구, 섬유 강화 재료 및 콘크리트, 석조 및 철강 건설에 사용되는 기타 수리 제품과 그라우트, 코팅, 실러를 포함하는 콘크리트 건설 제품, 모르타르, 유리 섬유 및 섬유 강화 폴리머 시스템, 콘크리트 건설 수리에 사용되는 아스팔트 제품, 강화 및 보호 제품. 또한 목재 골조, 목재 및 오프사이트 건설, 구조용 강철 건설, 냉간 성형 강철 적용을 위한 커넥터 및 측면 제품을 제공합니다. 콘크리트 및 석조 건축용 기계 및 접착 앵커. 또한 이 회사는 엔지니어링 및 설계 서비스와 제품의 사양, 선택 및 사용을 용이하게 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미국, 캐나다, 프랑스, 영국, 독일, 덴마크, 스위스, 포르투갈, 폴란드, 네덜란드의 주거용 건축, 경공업 및 상업용 건축, 리모델링 및 DIY 시장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벨기에, 스페인, 스웨덴, 노르웨이, 호주, 뉴질랜드, 중국, 대만 및 베트남. 이 회사는 195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플레젠튼에 본사가 있습니다.

심슨 매뉴팩처링(SS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