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이 테크놀로지(SOFI) 수시 보고


소파이 테크놀로지(SOFI)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SoFi Technologies Inc.는 2024년 3월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양식은 회사가 주주들이 알아야 할 주요 사건을 발표하기 위해 제출해야 하는 현행 보고서입니다. 의.

제출은 SoFi Technologies가 증권법 규칙 425에 따른 서면 통신 또는 규칙 13e-4(c)에 따른 개시 전 통신과 같은 모든 조항에 따른 제출 의무를 동시에 충족하기 위해 보고서를 사용하고 있음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교환법.

SoFi Technologies의 보통주는 주당 액면가 0.0001달러이고 기호 SOFI로 거래되며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된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연장된 전환 기간.
SoFi Technologies, Inc.는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2029년 만기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전환선순위 채권을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제안은 1933년 증권법 규정 144A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에게 비공개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회사는 최초 구매자에게 추가로 1억 1250만 달러의 채권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채권 발행 및 관련 한도 콜 거래로 인해 SoFi의 위험 기반 자본 비율은 2023년 4분기까지 완료될 경우 15.3%에서 17.3%로 200bp 이상 증가할 수 있습니다. 거래는 더욱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oFi의 2024년 1분기 GAAP 순이익 및 유형 장부가치입니다.

또한 SoFi는 2026년 만기 0% 전환선순위 채권 보유자들과 원금 6억 달러를 SoFi 보통주로 교환하는 교환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제안된 제안 및 거래에 대한 내용을 포함한 미래 예측 진술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아 실제 결과가 현재 기대와 다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SoFi Technologies, Inc.,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전환사채 제공 제안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 온라인 개인 금융 회사인 SoFi Technologies, Inc.(NASDAQ: SOFI)는 2024년 3월 5일에 2029년 만기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전환 선순위 채권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에게만 제공됩니다.

1933년 증권법에 따른 규정 144A에 따라 사모 공모는 합리적인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로 간주되는 사람들에게만 이루어집니다. 또한 증권법에 따라 SoFi는 최초 채권 구매자에게 추가 채권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제안된 이 제안은 잠재 투자자에게 부채를 자본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자본을 조달하고 온라인 개인 금융 산업에서 성장을 지속하려는 SoFi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해당 부문의 선두주자로서 이 벤처는 잠재적으로 SoFi의 시장 지위를 강화하고 회사에 추가적인 재정적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파이 테크놀로지(SOFI)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56% 내린 8.5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oFi Technologies, Inc.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출, 기술 플랫폼 및 금융 서비스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회사의 대출 및 금융 서비스와 상품을 통해 회원은 돈을 빌리고, 저축하고, 지출하고, 투자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학자금 대출을 제공합니다. 부채 통합 및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위한 개인 대출; 그리고 주택 융자. 회사는 또한 현금 관리, 투자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금융 및 비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플랫폼인 Galileo를 운영합니다. 투자 보관 및 청산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기반 플랫폼인 Apex와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다중 제품 코어 뱅킹 플랫폼인 Technisys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습니다.

소파이 테크놀로지(SOF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