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아(SAIA) 수시 보고


사이아(SAIA)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운송 제공업체인 Saia, Inc.는 2024년 1분기 첫 2개월 동안의 LTL(혼적 화물 운송) 배송 및 톤수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이 데이터에 따르면 근무일당 LTL 배송은 11.8%, 3.3% 증가했습니다. 2024년 1월 근무일당 LTL 톤수는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배송당 중량은 같은 기간 동안 7.5% 감소한 1,334파운드를 기록했습니다.

2024년 2월, 근무일당 LTL 출하량은 19.0%, 근무일당 LTL 톤수는 11.0%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배송당 LTL 중량은 1,311파운드로 6.7% 감소했습니다.

회사는 실제 1분기 및 연간 출하량, 선적당 톤수, 중량이 다양한 위험 요인으로 인해 공개된 데이터와 크게 다를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조지아에 본사를 둔 Saia, Inc.는 45개 주에서 다양한 LTL, 비자산 트럭 운송, 신속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194개의 터미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투자자들이 미래 전망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기업들에게 더 많은 미래지향적 정보를 제공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이러한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됩니다. "예상하다", "추정하다", "예상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할 수 있다", "계획하다", "예측하다", "믿는다", "해야 한다" 등과 같은 용어가 이러한 것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진술.

그러나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회사는 법적으로 요구되지 않는 한 이를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반영하며, 진술에 설명된 내용과 실제 결과를 크게 벗어날 수 있는 다양한 요인,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경기 침체 또는 인플레이션 기간과 같은 일반적인 경제 상황, 업계 경쟁,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요인, 고용 및 연료, 인플레이션, 보험 보장 및 청구 비용을 포함한 운영 비용, 전략 실행, 기술 중단 또는 실패, 노사 관계, 무엇보다도 공급망 중단, 국제 비즈니스 위험, 계절적 요인, 고객 신용도, 자본 요구 사항 및 신용 시장 불확실성, 잠재적인 채무 계약 불이행, 평판 손상 등이 있습니다.


사이아(SAIA)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7% 오른 584.0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aia, Inc.는 자회사를 통해 북미에서 운송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400파운드에서 10,000파운드 사이의 선적에 대해 트럭보다 적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 자산 트럭, 신속 및 물류 서비스를 포함한 기타 부가가치 서비스. 2021년 12월 31일 현재 176개의 소유 및 임대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 5,600대의 트랙터와 19,300대의 트레일러를 소유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CS Transportation, Inc.로 알려졌으며 2006년 7월에 이름을 Saia, Inc.로 변경했습니다. Saia, Inc.는 1924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존스 크릭에 본사가 있습니다.

사이아(SAI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