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언 그룹(RDN) 수시 보고


라디언 그룹(RDN)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Radian Group Inc.는 RBC Capital Markets, LLC 및 Goldman Sachs & Co. LLC와 함께 회사 원금 6.200달러 중 총 6억 2,500만 달러의 매매에 대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선순위 채권 만기일은 2029년입니다. 증권은 선순위 계약에 따라 발행되며 계약이 실행되고 전달되면 공모가 가능해집니다. 회사는 또한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증권 등록을 다루는 등록서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했습니다. 계약 이행 후 회사는 사업설명서를 준비하여 제출할 것입니다.
문제의 회사는 합법적인 증권 제안을 했으며 현재 1933법 규정의 규칙 405에 따라 적격 발행인의 지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1933년 법에 따라 양식 S-3을 활용하기 위한 기준을 충족하며 해당 등록 진술서는 규칙 405에 설명된 대로 자동 종료 등록 진술서의 자격을 갖습니다. 등록 진술서는 1933년 법에 따라 위원회에 제출할 때 유효했으며 중단이 없었습니다. 그 효력을 정지하라는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추가 정보에 대한 위원회의 요청은 즉시 처리되었습니다.

등록 명세서가 발효되고 종료될 당시 등록 명세서는 1933년 법, 1933년 법 규정 및 1939년 신탁 계약법의 모든 필수 요구 사항을 준수했습니다. 등록 명세서, 투자 설명서 및 모든 수정 사항에는 다음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이나 누락.

등록 명세서의 일부로 제출된 예비 사업설명서는 1933년 법과 1933년 법 규정을 준수했습니다. 이는 규정 S-T에 따라 EDGAR을 통해 위원회에 제출된 버전과 동일했습니다.

회사는 일반 공개 패키지 및 개별 자유 글쓰기 투자설명서를 포함하여 제안과 관련된 모든 문서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이나 누락이 없음을 보장합니다. 회사는 또한 적용 시간, 법정 투자 설명서, 발행자 대표 자유 글쓰기 투자 설명서, 발행자 대표 일반 자유 글쓰기 투자 설명서와 같은 용어에 대한 구체적인 정의를 제공했습니다.


라디언 그룹(RDN)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4% 오른 29.1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adian Group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모기지 및 부동산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모기지 부문은 주로 주택 우선 담보 대출에 대한 민간 모기지 보험과 기타 신용 위험 관리, 계약 인수 및 이행 솔루션을 통해 신용 관련 보험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주로 모기지 은행, 상업 은행, 저축 기관, 신용 조합 및 커뮤니티 은행과 같은 모기지 발행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Homegenius 부문은 보험 및 비보험 소유권, 세금 및 소유권 데이터, 중앙 집중식 기록, 문서 검색 및 기본 치료 소유권 서비스, 증서 및 재산 보고서를 포함한 소유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자 실행 및 전통적인 서명 서비스; 부동산 평가 제품 및 서비스; 및 자산 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서비스 솔루션으로서의 소프트웨어와 같은 부동산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부동산 기술 제품 및 서비스 제품군. 이 부문은 소비자, 모기지 대출 기관, 모기지 및 부동산 투자자, 정부 후원 기업, 부동산 중개인 및 대리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77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웨인에 본사가 있습니다.

라디언 그룹(RD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