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캐슬(CCI) 수시 보고


크라운 캐슬(CCI)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델라웨어 기업인 Crown Castle Inc.는 Elliott Investment Management L.P, Elliott Associates, L.P. 및 Elliott International, L.P.와의 협력 계약을 수정했습니다. 수정안에는 Jason Genrich를 새로운 투자자 이사로 임명하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Sunit Patel이 회사 이사회의 새로운 사외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이들의 임기는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주총회까지 계속됩니다.

또한, 이사회의 규모는 2024년 1월 16일 이전에는 12명의 이사를 초과할 수 없으며, 2024년 1월 16일부터 만료일까지 11명의 이사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CEO가 이사회에 임명되는 경우 이사회의 규모는 임명일로부터 만료일까지 12명의 이사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사는 본 계약일자에 이사회에서 두 명의 이사가 사임을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회사가 Fiber 검토 위원회 헌장 및 최고 경영자 검색 위원회 헌장을 채택하기로 결정한 데 따른 것입니다.
광섬유 및 소형 셀 사업을 위한 전략 및 운영 대안을 모색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 이사회는 새 이사 임명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광섬유 검토 위원회를 구성합니다. 위원회는 가치 창출을 위한 기타 기회 중에서 잠재적인 매각, 합병, 분할, 합작 투자 및 자금 조달 거래를 감독합니다. 위원회는 처음에는 P. Robert Bartolo, Anthony J. Melone, Kevin A. Stephens를 포함한 5명의 이사와 2명의 신임 이사로 구성되며 Bartolo가 의장을 맡게 됩니다.

또한 이사회가 새로운 CEO와 사장을 선출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최고경영자 검색 위원회(CEO Search Committee)가 구성될 것입니다. 위원회는 처음에는 Tammy K. Jones, P. Robert Bartolo, Kevin T. Kabat, New Investor Director 등 4명의 이사로 구성되며 Jones가 의장을 맡습니다.

신규 이사 또는 신규 투자자 이사가 직무를 수행할 수 없거나 수행할 의사가 없거나, 사임하거나, 해임되거나, 회원 자격을 중단하는 경우, 투자자는 회사와 협의하고 이사회 승인을 거쳐 대체 이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료일 이전의 이유.

이사회는 늦어도 회사의 2분기 실적 발표 이전 또는 새 CEO가 취임한 후 90일 이내에 Fiber 검토 위원회의 권장 사항을 공개적으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잠재적인 거래에 관해 제3자와 활발한 논의가 진행 중인 경우, 회사는 발표일 이후 가능한 한 빨리 공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논의가 거래로 마무리되거나 종료될 때까지 검토 과정을 계속할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2024년 연례 회의에서 이사회 차명 이사에 대한 지원을 약속합니다

2024년 연차총회와 관련하여 투자자들은 이사회 지명 이사의 재선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회사 보통주의 실소유주를 보유하고 있는 이러한 투자자들은 2024년 연차총회 기준일에 투표할 권리도 갖습니다. 그들은 특별 거래와 관련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다른 주주들의 선택에 따라 투표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러한 약속은 신임 이사가 재선을 위해 지명된 경우 회의가 연기되거나 연기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투자자의 투표는 다른 주주들의 투표를 반영하여 비례적으로 수행됩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기관 주주 서비스(Institutional Shareholder Services)와 Glass Lewis & Co. 또는 그 후임자가 다른 투표 추천을 발행하는 경우 이사회의 투표 추천에서 벗어날 수 있는 조항을 유지했습니다. 이 예외는 선거, 해임, 이사회 규모 또는 공석 충원과 관련된 문제를 제외하고 회의에서 주주들에게 제시된 회사 후원 제안에 적용됩니다.


크라운 캐슬(CCI)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3% 오른 111.0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rown Castle은 40,000개 이상의 셀 타워와 약 80,000 경로 마일의 광섬유를 소유, 운영 및 임대하여 모든 주요 미국 시장에서 소규모 셀 및 광섬유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이 전국적인 통신 인프라 포트폴리오는 도시와 커뮤니티를 필수 데이터, 기술 및 무선 서비스에 연결하여 정보, 아이디어 및 혁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과 기업에 제공합니다. 크라운 캐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crowncastle.com을 참조하십시오.

크라운 캐슬(CC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