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앤 브라운(BRO) 수시 보고


브라운 앤 브라운(BRO)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플로리다 주 데이토나 비치에 본사를 둔 보험 중개 회사인 Brown & Brown,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자사 운영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2024년 3월 1일자 Form 8-K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회사의 정기 공개의 일부입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BRO"라는 종목 기호로 거래되는 회사는 이 보고서가 규칙 425, 14a-와 같은 증권법 및 거래법의 다양한 조항에 따른 제출 의무를 충족하기 위한 것이 아님을 분명히 했습니다. 12, 14d-2(b) 및 13e-4(c).

보고서에는 규정 FD(공정 공개)에 따른 공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에 따라 Brown & Brown, Inc.의 경영진은 기관 투자자 및 분석가와의 회의는 물론 투자자 컨퍼런스 프레젠테이션에서 증거자료 99.1에 제시된 정보를 사용할 것입니다. 회사는 이 항목에 따라 제공된 정보가 거래소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거나 증권법에 따른 제출에 참조로 포함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이 서류에는 회사의 2024년 개요를 자세히 설명하는 전시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개요의 구체적인 내용은 서류 본문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회사 대표인 Anthony M. Robinson 비서가 회사를 대신하여 보고서에 서명했습니다.
회사는 비즈니스에 대한 기대와 현재 이해를 바탕으로 잠재적인 미래 사건 및 결과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1933년 증권법 27A항과 1934년 증권거래법 21E항에 따라 다뤄집니다. 그러나 실제 결과는 고용 문제, 사이버 보안 위협, 인수 관련 위험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크게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국제 운영, 보험 회사 관계의 변화, 자연 재해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기타 위험에는 규제 환경의 변화, 커미션 수익의 변동, 자본화된 전속 보험 시설과 관련된 청구 비용, 미국 연방 정부 프로그램의 변경, 내부 통제 시스템의 제한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특정 주주가 회사에 대해 갖고 있는 중요한 통제권,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호법의 변경, 규제 조치 또는 절차의 잠재적인 부작용에 주목합니다.

미국 외 법률을 준수하는 회사의 능력, 비즈니스 관행 및 보상 제도에 영향을 미치는 규정의 잠재적 변화,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관행에 대한 정밀 조사 증가, 책임 보험에 대한 수요도 향후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입니다. 회사는 부채 계약의 약정 준수와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미국 또는 글로벌 경제 상황의 변화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브라운 앤 브라운(BRO)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6% 내린 83.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rown & Brown, Inc.는 미국, 버뮤다, 캐나다, 아일랜드, 영국 및 케이맨 제도에서 보험 상품 및 서비스를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소매, 국가 프로그램, 도매 중개 및 서비스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소매 부문은 재산 및 상해, 직원 복리후생 보험 상품, 개인 보험 상품, 전문 보험 상품, 손실 통제 조사 및 분석, 컨설팅, 청구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업, 공공 및 준 공공 기관, 전문가 및 개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가 프로그램 부문은 치과, 법률, 안과, 보험, 금융, 의사, 부동산 소유권 전문가를 위한 전문 책임 및 관련 패키지 보험 상품은 물론 결혼식, 행사, 의료 시설 및 사이버 책임과 관련된 추가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보험 회사 파트너에게 아웃소싱 제품 개발, 마케팅, 인수, 보험 계리, 규정 준수 및 청구 및 기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업 및 공공 기관 관련 프로그램, 홍수 보험 상품. 독립 에이전트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매 중개 부문은 독립 대리인 및 중개인을 통해 초과 및 잉여 상업 및 개인 보험을 판매하고 판매합니다. 서비스 부문은 산재 보상 및 모든 라인 책임 분야, Medicare Set-aside, 사회 보장 장애, Medicare 혜택 옹호 및 클레임 조정 서비스에서 제3자 클레임 관리 및 의료 이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39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 주 데이토나 비치에 본사가 있습니다.

브라운 앤 브라운(BR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