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슨 푸드(TSN) 수시 보고


타이슨 푸드(TSN)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재정적 움직임으로 Tyson Foods, Inc.는 BofA Securities, Inc. 및 Morgan Stanley & Co. LLC와 인수 계약을 체결하여 2029년 만기 5.400% 선순위 채권과 900달러의 총 원금 금액 6억 달러를 발행 및 판매했습니다. 2034년 만기 5.700% 선순위 채권 100만 달러. 공동이 아닌 개별적으로 활동하는 인수자는 각각의 원금 금액에 따라 이러한 증권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또한 회사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양식 S-3(No. 333-272538)의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등록은 제출과 동시에 발효된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증권에 적용됩니다. 계약을 체결하고 전달한 후 Tyson Foods는 1933법 규정의 규칙 430B 및 규칙 424(b)의 조항에 따라 사업설명서를 즉시 준비하고 제출할 것입니다.

해당 증권은 Tyson Foods와 후임 수탁자 역할을 하는 The Bank of New York Mellon Trust Company, N.A. 간의 1995년 6월 1일자 계약에 따라 발행됩니다. 이 발행은 2029년과 2034년 채권 모두에 대한 보충 계약으로 보완됩니다.

증권의 공모는 계약 이행 및 전달 후 대표자가 바람직하다고 판단하는 즉시 시작됩니다.

최근 계약에서 회사는 등록 명세서, 예비 투자 설명서 또는 투자 설명서에 포함된 재무제표 및 일정이 1933년 법 규정에 따라 이러한 문서의 일부로 간주되는 모든 정보를 포함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이 계약은 이 문서의 모든 수정 또는 보충 사항에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서류 제출이 포함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진술 및 보증 측면에서 회사는 1933년 법 규정의 규칙 405에 따라 "잘 알려진 노련한 발행자"로서의 지위를 확인했으며, 자동 자동 등록 사용에 대해 위원회로부터 어떠한 이의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진술서 양식.

또한 회사의 등록 명세서는 1933년 법 규정의 규칙 462(e)에 따라 제출 즉시 효력이 발생했으며, 그 효력을 정지하기 위한 정지 명령이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등록 명세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진 증권 관련 서면 제안이 1933년 법 규정의 규칙 163에 규정된 면제 사항을 준수했음을 확인했습니다.

회사의 이러한 선언은 인수자와 투자자에게 증권법 규정을 준수한다는 확신을 제공하여 회사의 신뢰성을 강화합니다.


타이슨 푸드(TSN)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88% 내린 53.2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yson Foods,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식품 회사로 운영됩니다. 그것은 쇠고기, 돼지 고기, 닭고기 및 준비 식품의 4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살아 있는 소와 시장 돼지를 처리합니다. 옷을 입힌 쇠고기 및 돼지 고기 시체를 원시 및 하위 원시 고기 절단뿐만 아니라 케이스 준비 쇠고기 및 돼지 고기, 완전히 익힌 고기로 가공합니다. 닭고기를 신선하고 냉동된 고부가가치 닭고기 제품으로 사육 및 가공합니다. 가금류 사육용 사료를 공급합니다. 가죽과 고기와 같은 특산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즉석 샌드위치, 화염구이 햄버거, 필라델피아 스테이크, 페퍼로니, 베이컨, 브렉퍼스트 소시지, 칠면조, 런치미트, 핫도그, 밀가루 및 옥수수 토르티야 제품, 애피타이저, 스낵을 포함한 냉동 및 냉장 식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 Jimmy Dean, Hillshire Farm, Ball Park, Wright, State Fair, Aidells 및 Gallo Salame 브랜드의 조리된 식사, 민족 음식, 반찬, 육류 요리, 막대기 및 가공 육류. 이 회사는 또한 Tyson 및 ibp 브랜드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판매 직원을 통해 식료품 소매업체, 식료품 도매업체, 육류 유통업체, 창고 클럽 매장, 군용품점, 산업용 식품 가공 회사, 체인 레스토랑 또는 유통업체, 라이브 마켓, 국제 수출 회사 및 레스토랑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통업체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공장 및 학교 식당, 편의점, 병원 및 기타 공급업체와 같은 식품 서비스 운영은 물론 독립 중개업체 및 무역 회사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1935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칸소주 스프링데일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타이슨 푸드(TS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