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섹스 프로퍼티(ESS) 수시 보고


에섹스 프로퍼티(ESS)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ssex Property Trust, Inc.와 그 계열사인 Essex Portfolio, L.P.는 2024년 3월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8-K 양식을 제출했습니다. 이 서류는 회사 운영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거래.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Essex Portfolio, L.P.의 무한책임사원인 Essex Property Trust, Inc.의 대표자들은 2024년 3월 5일에 투자자들과 만나 투자자 설명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 대비하여 소프트카피를 공개합니다.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중 일부는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서류는 Essex Property Trust, Inc.와 Essex Portfolio, L.P. 모두 1933년 증권법과 1934년 증권거래법에 의해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님을 확인합니다. 두 회사 모두 메릴랜드 주와 주에 등록 및 법인화되어 있습니다. 각각 캘리포니아.

Form 8-K는 Essex Property Trust, Inc.와 Essex Portfolio, L.P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Barbara Pak이 정식으로 서명했습니다. 명시된 바와 같이 이 보고서에 공개된 정보는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또는 1933년 증권법에 따른 등록 명세서 또는 기타 서류에 참조로 포함되었습니다. 단, 그러한 서류에 구체적으로 언급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에섹스 프로퍼티(ESS)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8% 오른 234.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P 500 기업인 Essex Property Trust, Inc.는 선택된 서부 해안 시장에서 다가구 주거용 부동산을 취득, 개발, 재개발 및 관리하는 완전히 통합된 부동산 투자 신탁(REIT)입니다. Essex는 현재 약 60,000채의 아파트로 구성된 246개의 아파트 커뮤니티에 대한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개발 단계에서 추가로 6개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섹스 프로퍼티(ES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